탐스가 폴 반 다이크 Paul van Dyk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테마는 은하를 담은 우주 배경에 폴 반 다이크 이니셜을 기하학적 패턴으로 해석한 갤럭시 컬렉션 GALAXY COLLECTION이라고 합니다. 탐스슈즈와 탐스아이웨어로 다 만나볼 수 있다네요. 폴 반 다이크는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구매 할 때마다 신발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한 켤레를 전달하는 탐스의 ONE FOR ONE 기부에 깊이 공감하며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소감을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K2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통기성을 향상시켜 발의 항균, 항취 및 냉감 효과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 여름용 트레킹화 `콜린`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K2의 `콜린`은 트레킹화로써의 기능성을 꼼꼼하게 갖췄다는데요. 중창(미드솔) 부분과 안창(인솔) 부분에 각각 충격을 흡수 기능을 지닌 IP(인젝션 파일론)소재와 플라이 핏 폼(Fly Fit Form)을 적용해 오랜 시간 걸을 경우에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신발 끈을 묶고 푸는 대신 다이얼을 돌려 신발과 발을 한번에 밀착시킬 수 있는 와이어 구조의 `보아(BOA)`를 장착해 착화의 편리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닥스가 올해 12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글랜 체크 라인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그레이 컬러를 바탕으로 한 레드 배색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의 라인이라고 하네요. 또한, 모던한 디테일에 닥스 로고 장식을 포인트로 살렸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PVC소재를 사용하여 무게감이 가볍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셀렉트숍 스페이스 눌(space null) 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스웨덴 브랜드 호프(HOPE)의 팝업스토어가 갤러리아 압구정점 WEST 3층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호프(HOPE)는 전통적인 남성의 워크웨어와 빈티지한 유니폼에서 영감을 받아 수공예적 테일러링과 기능적 클래식함의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의 컬렉션 브랜드로 간결한 디자인의 편안하고 중성적인 느낌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북유럽 느낌의 색감과 독특한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셔츠, 팬츠부터 팔찌와 클러치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갤러리아 압구정점 WEST 3층에서 진행하는 호프(HOPE) 팝업스토어는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15일부터는 PRE-FALL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모스트 바이 라빠레뜨(MOST by lapalette)에서 `엠버 쥬얼(AMBER JEWEL)시리즈` 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엠버 쥬얼(AMBER JEWEL) 시리즈`는 기존에 선보였던 엠버 시리즈에 이어 톱모델 강승현과 진행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라는데요. 탈, 부착이 가능한 쥬얼 스트랩으로 악세서리의 기능까지 겸비한 잇(it) 아이템이라고 합니다. 달콤한 마카롱 컬러에 날개를 연상 시키는 사이드면 디자인과 플랩 위 정교하게 세공된 넵튠장식을 포인트로 디자인한 `앰버 윙 쥬얼 클러치`는 좋은 그립감과 컴포트한 사이즈로 클러치의 장점을 잘 살렸으며, 내부 카드칸, 지퍼포켓, 내부 오픈 포켓등 수납공간의 다양화로 편의성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 밖에도 메탈릭한 실버 컬러의 `앰버 실버 펄 클러치`와 고급스러운 파이톤 패턴 레더를 사용한 `엠버 와이드 파이톤 클러치` 등 다양한 디자인의 클러치 아이템들뿐만 아니라 화이트와 블랙콤비의 파이톤무늬와 쥬얼 체인 스트랩이 더해진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도 선보인다네요.
밀레가 캠핑 시즌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텐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으로 텐트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텐트와 타프는 야외에서 노출되는 시간이 길고 햇빛과 비바람, 흙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수명이 달라져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밀레 측은 세탁물의 부피가 크고 건조 장소가 마땅치 않은 텐트의 특성상, 가정에서 세탁하기가 불편하기 때문에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이번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밀레는 텐트전문세탁업체와 협약을 맺고 텐트 판매에서 세탁, A/S까지 텐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라네요. 전국에 위치한 밀레 오프라인 매장과 직영 온라인몰에서 텐트 구매 시 텐트 세탁 50% 할인권을 증정하며, 콜센터에 세탁 신청과 접수가 끝난 후 택배로 텐트를 보내면 4~7일 후 세탁된 텐트를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알프레드 던힐(Alfred Dunhill)이 7월 3일 전 세계적으로 14/15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던힐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존 레이의 첫 번째 컬렉션으로 절제된 외양과 영국 신사의 밝고 젊은 기운 그리고 뛰어난 착용감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하우스앤홈(House and Holme)의 로니 쿡 뉴하우스가 아트 디렉팅을 맡았으며 알프레드 던힐의 모터리티즈에 대한 창조에서부터 시작된 스타일리시한 자동차 여행을 위한 액세서리를 만들었다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사진작가 애니 레보비츠와 손을 잡고 영국 특유의 클래식과 모던함과 던힐 하우스의 비전을 담아내었다고 합니다. 존 레이는 "본질적인 영국 신사는 어디든 자신의 인생 경험을 동반한다. 또한 세련되고 진실하다. 살아온 지난 세월이 그의 취향을 구축하고, 그의 옷 입는 방식에 영향을 준다. 기능적인 동시에 고급스러운 것을 추구하는 것은 전 세계 모든 남성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미학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네요.
필그림(PILGRIM)이 4일부터 6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AK수원점 필그림에서 다가올 휴가철 해변에서의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위한 바캉스 액세서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필그림 마린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 첫 번째로, 10만원~15만원 상당의 필그림 제품을 `마린 럭키 파우치`에 담아 3만원/5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럭키파우치 구매 고객에게는 비치볼 증정 또는 3만원 럭치파우치를 하나 더 가져갈 수 있는 더블 찬스가 주어지는 쿠폰을 증정한다네요. 또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필그림 팝-업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 중 핸드빌 소지 고객에게 마린부채를 증정하는 프리 기프트 행사도 진행한다네요.
가방 브랜드 투미(TUMI)가 여행시즌을 맞아 인스타그램에서 ‘트래블 위드 투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투미 인스타그램 이벤트 ‘트래블 위드 투미’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 함께 하고 싶은 투미 캐리어를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공식 투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투미 캐리어, 공항이나 여행지에서 만난 투미 캐리어, 혹은 자신의 투미 캐리어를 촬영해 여름 휴가로 가고 싶은 여행지의 이름과 함께 투미코리아 공식 해시태그(#tumikorea)를 추가해 업로드 해주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 참여자 중 행운의 1명에게는 사진 속의 투미 캐리어를 제공하며, 참여자 중 5명에게는 여행 액세서리가 제공됩니다. 13일까지 진행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