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미국 오피스 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14-07-06 11:01  

삼성전자가 미국 3대 사무용품 전문 유통 채널과 입점 계약을 체결하고 하반기부터 매장 판매를 시작합니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 NFC 프린터를 포함한 총 9개 모델을 미국 전역의 스태플즈(Staples), 오피스 디포(Office Depot), 오피스 맥스(Office Max) 2,8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모바일 프린팅 선도 업체로서의 경쟁력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스태플즈, 오피스 디포, 오피스 맥스는 미국 프린팅 시장의 약 50%를 차지하는 중소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사무용PC, 프린터, 스캐너 등의 사무기기와 유지보수, 데이터 관리 등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사무용품 전문 유통 채널입니다.

삼성전자는 미국 3대 전문 유통 채널이 보유한 총 3,200여개 매장의 약 86%인 2,800여개 매장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의 제품 접근성이 향상되어 미국 기업 시장 공략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프린팅 솔루션 사업부 전략마케팅 팀장 송성원 전무는 "미국 최대 사무용품 전문 유통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함으로써 미국 비즈니스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성능과 사용 편리성을 겸비한 삼성 NFC 프린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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