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조세호와 남창희가 재치와 웃음이 담긴 광고촬영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EBS 토익 인강(인터넷 강의) `토목달`(토익 목표 달성) 측은 7일 "조세호와 남창희가 촬영한 `토목달`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한다"며 "메이킹 필름에는 밤샘촬영에도 밝은 미소로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는 조세호와 남창희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토목달` 광고 메이킹 필름에는 조세호와 남창희가 특유의 재치와 연기력으로 뉴스의 한 장면부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MBC `라디오스타`, `음악중심`을 패러디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조세호는 가수 휘성, 방송인 김구라를 성대모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의 성대모사 모습은 조세호 레전드 영상을 보는 듯했다는 후문이다.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토목달 광고 촬영에 임한 조세호와 남창희는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향한 응원의 한마디도 잊지 않았다.
조세호와 남창희는 "토익공부가 어렵지만 목표하는 점수를 얻을 때까지 지원해주는 `토목달`을 통해 토익 목표 달성을 하길 바란다"며 "저희도 토익 수험생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목달은 토익 인강으로 100% 현금 환급은 물론 1년간 무제한 수강까지 지원하는 새로운 환급제도 `토목달 ZERO 시스템`을 도입해 토익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사진=`토목달` 광고 메이킹 필름)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