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비치 샌들 브랜드 티키스는 한국에 공식 론칭했습니다. Cosmetics for your feet (당신의 발을 위한 코스메틱)이라는 콘셉트로 파운데이션, 립글로스, 라이너 등 코스메틱에서 영감을 얻어 라인을 전개합니다. 뷰티 아이템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컬러가 발에 메이크업을 하듯 고르는 재미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한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한 제품에 어울리는 네일컬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c워치는 매력적인 컬러로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Gc 레인보우 파이톤(Rainbow Python)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 경기가 열리고 있는 브라질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네요. 특히 정열적이고 밝은 로즈 골드와 비비드한 정글 컬러가 여성들의 손목에 열정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했습니다. 상쾌한 그린 컬러와 청량한 블루, 무지개 빛 퍼플과 톡톡 튀는 핑크의 조화가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여기에 천연 자개 다이얼과 사파이어 크리스탈의 디테일이 있고, 스크류 다운 용두와 케이스 백, 100미터 방수도 갖추고 있습니다. 한국에선 멀티 기능과 날짜 표시 기능이 있는 34mm의 케이스 모델과 28mm케이스 사이즈의 미니시크 모델 2가지로 선보이며, 세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W컨셉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톡톡 튀는 오브제가 결합된 키치한 감성의 플레이노모어 시그니처 백 샤이 걸(Shy Girl)을 단독 론칭합니다. 플레이노모어(PLAYNOMORE)는 패션 그대로의 즐거움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2014 S/S FFF : Fake For Fun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럭셔리 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의 페이크(Fake) 패션을 선보입니다. 특히 알록달록한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토트백 전면에 부착된 시퀸장식의 왕눈이 심볼은 플레이노모어의 대표아이템 샤이 걸(Shy Girl)백을 중심으로 샤이 레이디, 스냅백, 슈즈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선보여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편 W컨셉은 이번 플레이노모어 단독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플레이노모어 백(3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라도도는 오프라인에선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선 18일까지 최고급 이태리 뱀피 팔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라도도 출시 1주년과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열리는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자체 제작한 가죽팔찌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이태리 리얼 뱀피 팔찌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이태리 리얼 뱀피 팔찌를(3종 중 랜덤)를 증정합니다. 관계자는 "라도도를 향한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기반으로 도도백에서 라도도로 업그레이드 되어 론칭했으며, 곧 출시 예정인 New Style Bag으로 올 여름 유행을 선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