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입지 여건… 남향위주 단지 배치…
- 1,861세대 72㎡(구 29평), 84㎡(구 34평), 125㎡(구 47평), 148㎡(구 55평)
인천 부동산 시장이 심상치 않다. 서울 경기권이 부침을 거듭하는 동안 인천 아파트 가격은 나홀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각종 개발 호재 소식에 영종, 송도, 청라를 중심으로 미분양 아파트 역시 하나 둘씩 팔려나가고 있어 6월 들어 인천 아파트 평균 매매가는 상승세로 전환 되었다.
한 분양관계자는 “인천의 경우 하락세는 끝이 났다고 보면 된다”면서, “가격이 더 오를 여지가 충분하다.”, “인천 지역에 공급된 기존 입주물량이 많이 소진되고, 새 아파트 공급이 줄어들면서 조금씩 가격을 회복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경제자유구역 지정 10년을 맞은 송도국제도시는 지속 가능한 도시개발의 성공적 모델로 알려지면서 세계 각국에서 벤치마킹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시 대표단이 송도를 찾았고 중국 베트남, 프랑스, 터키, 독일 등 각국 인사들이 잇달아 송도를 방문했다. 특히 국제업무단지(IBD)는 이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IBD가 GCF 사무국 등 국제기구들이 입주하는 G타워를 비롯해 대우인터내셔널이 입주하는 동북아무역타워(NEATT),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센트럴공원, 커낼워크 등 송도의 심장부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재호 인천 연수구청장은 선거 기간 유권자들과 약속한 공약 중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송도∼청량리 구간 조기 착공 도시 균형 발전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스코건설이 짓는 ‘송도 더 샵 마스터뷰’는 송도국제업무단지 3공구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일반아파트다. 국제업무단지에서 입지가 가장 좋고 기존 IBD에 구축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송도 더 샵 마스터 뷰는 송도국제도시 바닷가 쪽에 있는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친환경적 입지 여건을 갖춰 송도국제도시 내 최적의 주거지역으로 꼽힌다.
랜드마크 빌딩인 G타워, 동북아무역타워와 센트럴파크 등이 1km 내외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NEATT는 지상 68층, 312m로 국내 최고층 빌딩으로 내년에 대우인터내셔널이 입주한다. 인근에는 ‘롯데몰 송도’ 공사가 한창이다. 1단계 사업인 롯데마트 송도점이 19일 개장하고 백화점, 쇼핑몰, 시네마 및 호텔 등을 짓는 2단계 사업이 4월 착수해서 2017년 전체 쇼핑몰이 준공된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 초.중.고교 예정 용지가 위치해 향후 학교 개교 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과학예술영재학교도 단지 앞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송도국제도시의 교육 1번지로 부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송도 더 샵 마스터뷰는 최적의 일조권을 확보하기 위해 전 가구 남향 위주로 단지 배치를 했다. 단지 중앙에는 국제경기 축구장 크기(블록 별 9900∼1만1880m²)의 오픈 스페이스를 조성해 개방감을 높였다.
리조트 형 야외 어린이 풀장과 실내 어린이놀이터 등 어린이 중심의 커뮤니티 시설도 꾸며져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최소 34.51m²∼최대 73.53m²에 달하는 서비스 면적 제공으로 가격 대비 더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시스템에어컨은 무상설치 입주자 편이를 제공 세탁, 건조, 수납, 손빨래가 한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세탁실(72, 196㎡형 제외), 창문이 있어 자연 환기 및 채광이 가능한 드레스 룸(72㎡형 제외), 주방 내 소통 공간 다이닝 북 카페(72㎡형 제외), 자전거 등 대형 물품 수납이 가능한 현관 수납창고(72㎡, 84C㎡형 제외) 등 공간의 기능성을 높인 평면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특히 전용 148m²형에는 방 5개와 욕실 3개를 배치해 독립된 2가구 이상이 생활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지하 2층, 지상 25∼34층, 총 17개 동으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72∼196m²의 6개 주택형, 총 1861채로 구성 납입조건 계약금 500만원 중도금이자후불제 2015년 8월 입주예정 된다. 본보기집은 연수구 송도동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 맞은편에 있다.
모델하우스 문의: 032)320-2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