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열'받은 발, '아쿠아슈즈&에코-항균 슬립온'으로 식힌다!

입력 2014-07-11 10:32  

연일 30도를 웃도는 찜통 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이때 쾌적성이 뛰어난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뜨거운 지열로부터 발을 보다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비결. 특히 이번 시즌, 아쿠아슈즈부터 에코항균 슬립온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여름 신발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여름 신발 아이템을 소개한다.

`여름 물놀이` 아쿠아슈즈 하나면 걱정없다!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하는 아쿠아슈즈는 여름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다.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하는 슈스파의 아쿠아썸머 슈즈는 탁월한 미끄럼방지(Non-slip)기능이 휴가철 물놀이를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밑창에 파이론 저부를 사용해 걸을 때 충격 완화 기능이 뛰어나다.
이에 더해 비비드한 레드부터 네온 그린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가 여름 패션에 컬러 포인트를 주고자 할 때 제격이다. 특히 컬러풀한 아쿠아슈즈는 물빠짐과 건조 기능성을 갖춘 덕분에 어둡고 흐린 장마철에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려면 위빙 기법으로 표현해 두 가지 컬러가 콤비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름 멋쟁이는 `슬립온`으로 스타일&기능성 둘 다 노린다!

슬립온 슈즈는 가볍게 신고 벗기 용이하며, 맨발에 신어도 부담이 없어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때 소재를 꼼꼼히 살피면 슬립온을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데, 슈스파의 불카리니 슬립온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살에 닿아도 안전하다. 또 천연 민트 허브향으로 항균 처리된 천연가죽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슬립온 슈즈는 비슷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남녀 커플 신발로도 좋다. 남성은 깔끔한 디자인의 슬립온을 슬림한 핏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고 여성들은 스트라이프 등 패턴 슬립온을 원피스와 매치해 감각적인 여름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슈스파 관계자는 "무더위가 극성인 요즘, 통풍이 안 되는 신발을 신었다간 발이 땀으로 범벅 되기 일수"라며 "통풍이 잘될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아쿠아슈즈와 슬립온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