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탄주 아줌마`가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MBC `컬투의 어처구니`에서 지난 3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 씨가 출연해 화려한 기술을 선보였다.
이날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 씨는 맥주를 분무기처럼 뽑아내는 등 고난이도 묘기를 선보이면서도 여유있는 표정을 지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처음처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폭탄주 아줌마` 함순복 씨는 두 사람에게 젓가락을 세워 고정하게 한 후 소주 잔을 대고 회전을 가했다.
또한 "단디(꽉) 잘 잡아라"라며 그 위에 술까지 채워넣는 젓가락 회오리쇼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송 출연에 앞서 화제가 된 영상에는 함순복 씨가 세워져 있는 젓가락 위에 소주잔을 굴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 소주잔은 떨어지지 않고 돌아가고 있으며 함순복 씨는 이 소주잔에 따라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사람들은 "회오리"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함순복씨는 한 방송을 통해 "고깃집을 운영하던 중 손님이 없어 적자에 시달리자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스스로 폭탄주 기술을 연마했다"고 밝혔다.
폭탄주 아줌마의 화려한 기술에 누리꾼들은 "폭탄주 아줌마 저게 가능해?", "폭탄주 아줌마, 장난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