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기리보이가 화려한 래핑으로 2차 오디션을 당당히 통과했다.
지난 10일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 방송은 래퍼 도전자들의 2차 1인 단독 오디션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7명의 심사위원 앞에서 도전자들은 랩을 선보이고, 심사위원 4팀 중 한팀에게라도 `PASS`를 받으면 2차 오디션 통과였다.
‘쇼미더머니3’에서는 스윙스 사단 저스트뮤직 기리보이가 2차 오디션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더콰이엇은 기리보이의 등장에 “근래 신인 중에 잘한다고 소문났다”라고 평했다. 스윙스는 “기리보이는 우승 후보다. 여자 분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곱상한 외모도 지녔다”고 말했다.
스윙스 사단 저스트뮤직 소속인 것을 알게 된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 마스타우는 “스윙스가 동생들에게 잘하나 보다”라며 운을 뗐지만 기리보이는 “그렇진 않다. 잘한다. 그런데 아닌 무언가가 있다”라고 수습했다.
이어 기리보이는 1분 동안 흠 없는 래핑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3차 오디션에 진출했다. 타블로는 기리보이에게 탈락을 안겼지만 “기리보이가 탈락 버튼을 누르고 긴장하면 어떤 모습을 보일까 궁금했다”라며 이유를 설명했다.
쇼미더머니3 스윙스 기리보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스윙스 기리보이, 새로운 신성의 등장인가?", "쇼미더머니3 스윙스 기리보이, 이번 쇼미더머니3 도전자들 실력이 어마어마 하네", "쇼미더머니3 스윙스 기리보이, 외모 실력 완벽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