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정준영, 선생님들 '붕어 눈' 만든 요물막내~ 4차원 매력 폭발!

입력 2014-07-12 13:59  


‘1박 2일’ 요물막내 정준영의 ‘쓰리콤보 4차원 애교’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 여름방학 특집이 펼쳐지는 가운데, 정준영의 사진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이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선생님 올스타를 ‘붕어 눈’으로 만든 4차원 애교 3종세트가 담긴 것. 공개된 사진 속 정준영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평소 잘 보여주지 않는 해맑은 모습으로 ‘예쁜 짓(?)’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자신과 짝꿍을 이룬 안지훈 일본어 선생님과 함께 차에 달린 카메라에 달린 렌즈를 비춰보며 포즈를 취한 뒤 셀카를 찍고 있는데 선생님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혀를 날름, 귀엽게 ‘메롱’을 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정준영은 이처럼 4차원 행동으로 선생님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만들며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고, 자신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 예정.

정준영은 공개된 사진처럼 불쑥 ‘4차원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특히 선생님들과 퀴즈를 풀며 어려운 듯 혀를 날름거려 귀여운 매력을 뽐냈고, 문제를 열혈적으로 맞추면서도 “그런데 공양미가 뭐에요?”라며 엉뚱 어록을 쏟아내 선생님들을 ‘붕어 눈’으로 만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자신과 짝꿍을 이룬 ‘리액션의 제왕’ 안지훈 일본어 선생님과 함께하며 형들을 깜박 속이는 ‘이벤트’를 벌이는 등 4차원 매력을 폭발시켰다는 후문.

정준영의 ‘쓰리콤보 4차원 애교’를 접한 누리꾼은 “우리 요물 막내 너무 귀엽다~”, “개인 소장용 사진 감사합니다~”, “누굴 향한 애교인가요~ 대박~”, “어떤 이벤트 벌였을지 완전 궁금하고만~”, “행사 정준영 이번엔 행운 돌아오나요~ 궁금하다~”, “애교 꼭 내 두 눈으로 확인하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이 같은 4차원 애교를 폭발시킨 정준영은 안지훈 선생님과 어떤 케미를 뽐냈을지, 선생님들을 긴장케 만든 요물막내 정준영의 애교 퍼레이드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