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2013년 한 해 동안의 경제, 사회, 환경적 성과와 경영 비전을 담은 2014년 통합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지난 2006년 KT가 통신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한 이래 아홉 번째 보고서로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와 재무적 성과를 결합한 통합보고서 형식으로 발간됐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KT의 경영활동이 미치는 영향력과 비즈니스 활동이 찰출하는 사회적 공유가치 중심으로 구성됐습니다.
또 이해관계자의 관심도가 높은 ▲미래전략 ▲고객정보 보호 ▲협력사 지속가능경영 평가 ▲ICT 공유가치 창출 등의 주요사항을 ‘Special Issue’로 구분했습니다.
KT는 회사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해 다수의 이해관계자 설문조사와 이해관계자 그룹대표의 인터뷰를 보고서에 담음으로써 사내외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는데 노력했습니다.
오영호 KT 홍보실장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이해관계자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최근 발표된 GRI-G4 통합보고서 가이드라인을 선재적으로 적용했다”며,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회사의 주요 이슈사항들을 발굴해 투명하게 공시하는데 노력했다” 고 밝혔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지난 2006년 KT가 통신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한 이래 아홉 번째 보고서로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와 재무적 성과를 결합한 통합보고서 형식으로 발간됐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KT의 경영활동이 미치는 영향력과 비즈니스 활동이 찰출하는 사회적 공유가치 중심으로 구성됐습니다.
또 이해관계자의 관심도가 높은 ▲미래전략 ▲고객정보 보호 ▲협력사 지속가능경영 평가 ▲ICT 공유가치 창출 등의 주요사항을 ‘Special Issue’로 구분했습니다.
KT는 회사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기대를 반영하기 위해 다수의 이해관계자 설문조사와 이해관계자 그룹대표의 인터뷰를 보고서에 담음으로써 사내외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는데 노력했습니다.
오영호 KT 홍보실장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이해관계자 요구사항을 만족하기 위해 최근 발표된 GRI-G4 통합보고서 가이드라인을 선재적으로 적용했다”며,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회사의 주요 이슈사항들을 발굴해 투명하게 공시하는데 노력했다” 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