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AOA의 초아-설현이 싱그러운 아침 화보를 공개
24일 발매 예정인 AOA 첫 번째 화보집 ‘핫서머(Hot Summer)’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 ‘허니 컷(Honey Cut)’으로, 순백의 옷을 입은 초아와 설현이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AOA의 비밀 휴가를 카메라 앵글에 담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화보집 ‘핫서머’의 ‘핫(HOT)’은 허니(Honey), 오아시스(Oasis), 트윙클(Twinkle) 세 단어의 알파벳 첫 글자를 따온 것으로 AOA의 아침을 담은 허니 컷에 이어 15일에는 오아시스 컷의 민아와 혜정, 16일에는 트윙클 컷의 지민과 유나의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아시스 컷에서는 맑은 오아시스 같은 제주 바다 속 싱그러운 빛을 발하는 AOA의 청순함을 엿볼 수 있으며, 트윙클 컷에는 푸른 여름의 녹음을 만끽하는 AOA의 발랄한 여름휴가 현장을 담았다.
AOA 화보집 ‘핫서머’는 아름다운 여름 배경과 어우러진 AOA 멤버들의 빛나는 모습들을 108 페이지에 가득 채워 소장가치가 높으며, 지난 10일부터 절찬리 예약 판매 중이다.
AOA 초아, 설현 화보 공개를 접한 네티즌들은 "AOA, 뭔가 아쉽다", "AOA 초아, 설현 화보 공개 더 예뻐졌네", "AOA 초아, 설현 화보 공개, 베이글녀가 따로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