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가 완전체로 뭉쳐 정규 2집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를 발매한다.
16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JYJ가 오는 29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한 뒤 쇼케이스와 아시아 투어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YJ의 이번 앨범에는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외부 작곡가 노래들과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하여 총 13곡이 수록됐다”고 전했다.
이어 “앨범명을 ‘저스트 어스’라고 한 것은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기에 자칫 부담을 가지거나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 대신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다. JYJ만이 할 수 있는 음악도 맞지만, JYJ가 가장 행복하게 작업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우리가 느끼는 행복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JYJ 공식 페이스북에 정규 2집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 티저 사진과 재킷 촬영 현장의 소품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JYJ 각자의 개성이 돋보는 클로즈업 컷으로 이들의 감성도 함께 담았다.
한편, JYJ 멤버들은 각자 드라마, 뮤지컬, 영화, 솔로 음반 등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다. 이후 3년 만에 함께 의기투합해 발매하는 `저스트 어스’(JUST US)이 오래 기다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앨범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JYJ의 정규 2집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는 오는 29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JUST US, 꽉 담았네 기대할게요", "JYJ JUST US, 팬은 아니지만 그냥 잘 됐으면 하는 그룹", "JYJ JUST US, 얼마나 기다렸다고요 콘서트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씨제이엔터테인먼트/JYJ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