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한강센트럴자이' 차별화 된 분양혜택 관심 집중

입력 2014-07-27 18:30  



김포시 장기동 일대에 세워지는 GS건설 ‘한강센트럴자이’가 특별한 계약 조건을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선착순 동?호 지정 분양을 진행하며,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조건 보장제 등의 특별혜택이 제공 된다.


한강센트럴자이 분양가는 3.3㎡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용 84A, 84B, 타입 1289가구는 알파룸과 함께 4베이 판상형 평면으로 설계됐으며, 3면 발코니 설계 등 GS자이만의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일조량과 개방감을 고려한 배치와 단지 면적의 40%로 축구장의 약 10배에 달하는 약 7만 2000㎡ 의 대규모 조경 공간 역시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에는 가현초등학교와 학원, 병원, 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단지 내에는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계획중인 라베니체(수변 스트리트상가) 등 한강신도시의 풍부한 기반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단지 남쪽으로 산을 조망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전체 단지의 97% 이상이 전용 85㎡ 이하로 이루어진 중소형 위주의 대 단지로 알파룸과 같은 특화된 공간의 활용과 가구 내 수납공간을 늘려 중소형을 대형처럼 넓게 쓸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가구 내부 외에도 지하에 총 500개 정도의 가구별 창고를 마련해 스키 장비, 캠핑용품 등 대형 짐을 보관할 수 있어, 한층 여유 있는 주거 생활이 가능하고,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입주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설치할 계획” 이라고 설명했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진출입이 쉽고, M버스(광역급행버스)를 이용 시 서울역까지 30~40분대로 도달 할 수 있으며, 오는 2018년에는 ‘김포골드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한강신도시~김포공항역 23.61km, 9개 역사)도 개통돼 교통 환경이 더욱 개선 될 전망이다.


연일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상담 문의가 많아 모델하우스는 방문을 원할 시 필히 사전 예약을 해야 원활한 관람이 가능하며, 분양문의는 문의전화(1899-7393)로 연락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