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가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지난 25일(금) 방송한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IOK미디어) 7화에서는 주장미(한그루 분)을 사이에 두고 미묘한 삼각관계에 빠지 공기태(연우진 분)와 한여름(정진운 분)이 한 집에 살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공기태는 신봉향(김해숙 분)의 작전으로 깜깜한 병원에 홀로 갇힌 한그루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그간의 냉철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감정에 솔직해진 모습으로 앞으로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에 오늘(26일) 방송하는 8화에 앞서 한그루의 웨딩드레스 차림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최고조로 만들고 있다. 레이스 장식과 몸에 밀착되는 머메이드라인 웨딩드레스로는 단아한 매력을, 파격적인 오픈 숄더 웨딩드레스로는 발랄한 매력을 제대로 뽐내고 있는 것. 하지만 왠지 모르게 사진 속 한그루의 표정은 생각에 잠긴 듯 보여 그녀가 어떤 일로 웨딩드레스까지 입게 되고, 무슨 특별한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연애 말고 결혼’은 평균시청률 2.3%, 최고시청률 2.9%로 또 다시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제대로 상승세를 탔다. 10~40대 여성시청층에서 모두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최고 4%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해 ‘연애 말고 결혼’을 향한 뜨거운 돌풍을 실감케 했다.
한편, 공개된 ‘연애 말고 결혼’ 8회에서는 웨딩드레스 숍에 김해숙과 함께 있는 한그루의 모습뿐 아니라 연우진과 한그루의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상견례를 갖는 모습이 공개돼 둘의 계약연애가 어떤 국면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