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디자이너의 특별한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는 SBS 패션왕 코리안 시즌2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막강한 라인으로 구성된 패왕코 시즌2는 MC 신동엽을 비롯한 디자이너 최범석, 고태용, 한상혁, 송혜명, 곽현주, 반달과 패셔니스타 클라라, 황광희, 정준영, 조세호, 선미, 피오, 홍진경으로 쌍을 이뤄 경쟁하게 된다.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뚜렷한 스타와 디자이너가 만들 작품들이 벌써 기대가 되고 있는 가운데 스틸컷을 통해 한층 더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스틸컷 사진속의 클라라는 시스룩 크롭탑과 각선미를 드러내는 레깅스 패션을, 망사스커트와 블랙하이힐, 화이트셔츠로 개성을 표현한 선미, 단아하고 깔끔한 원피스의 윤진서, 홍진경만의 색다른 루즈 정장투피스로 강한 인상을 남겼고, 황광희는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셔츠를 입고 나와 패션감각을 어필하였으며, 블랙& 화이트코드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 정준영, 그룹 블락비 멤버 지코&피오는 아이돌다운 패션센스를 표출했다
디자이너들 역시 이시대 패션을 이끌어가는 사람으로써 독특하고 개성 있는 패션을 선보였다. 스타와 디자이너들의 라인업이 강한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번,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는 오는 8월 16일 토요일 밤 12시 1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