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은 28일 한빛맹학교에서 시각장애우를 위한 보이스미러 뷰티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보이스미러는 시각 장애우들의 거울이 되어 완벽하고 아름다운 화장을 선사할 수 있도록 소망화장품에서 제작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보이스미러 뷰티클래스는 시각 장애우들에게 말하는 거울을 선물하자는 콘셉트로 진행되었습니다. 시각 장애우가 화장을 하는 과정에서 보이스미러를 통해 상담을 요청하고, 사진을 찍어 전송하면 전문 뷰티 서포터즈들에게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서포터즈는 사진을 확인하고 간단한 피드백과 전체적인 스타일링 팁을 음성으로 전하는 방식입니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기초 메이크업부터 클렌징까지 총 6단계를 알려주는 강의와 시각 장애우들이 보이스미러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서 진행되었습니다.
한스킨은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Bio Prism Brightening) 라인을 내놨습니다. 핵심 기술로 적용된 광채 프리즘 시스템이 피부 표면의 색뿐만 아니라, 피부 층층까지 케어하여 광채 효과를 부여하는 수분 브라이트닝 라인입니다. 또한 피부를 구성하는 물과 유사한 바이오 미믹 워터 (Biomimic water)가 피부에 수분을 부드럽게 공급하여 더욱 빛나는 예쁜 피부 빛을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기존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Bio Prism Brightening) 스킨케어 라인에 새롭게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크리미 세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풀 오버 크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고마쥬 필링 젤을 추가 출시하여 6종의 라인으로 새롭게 구성했습니다.
한경희뷰티는 볼륨, 웨이브, 스트레이트 등 어떤 헤어스타일도 간편히 연출할 수 있는 한경희 블링블링 스타일러 2종을 선보였습니다. 한경희 블링블링 스타일러 시리즈는 세라믹 코팅 시스템을 적용한 발열봉으로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모발 전체에 고르게 열을 전달해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됐습니다. 특히 발열봉에서 나오는 음이온은 머릿결을 더욱 윤기 있고 찰랑거리는 스타일로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또한 예열시간이 60초 이내로 짧아 바쁜 출근길에도 빠른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하는 전원케이블을 장착해 어느 위치에서도 선이 꼬이거나 걸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기능과 사용방법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볼륨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블링블링 스타일러와 볼륨고데기와 매직고데기가 하나로 결합되어 웨이브부터 스트레이트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링블링 스타일러 프리미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JMW는 신진 헤어 디자이너 100명을 발굴해 지원하는 Next Top Hair Designer 100 프로젝트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잠재적인 능력을 보유한 신진 헤어 디자이너들을 선정,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헤어 디자이너를 넘어 헤어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프로젝트에 참가한 디자이너에게는 분야별 세미나 및 해외 디자이너와 함께 하는 Workshop 등 체계적인 미용 기술 교육 뿐만 아니라 마케팅 세미나와 같은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개별 인터뷰 및 살롱 취재를 지원하며 일간지와 매거진, JMW의 스타일 북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18일까지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디자이너는 JMW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파일 형식 제한 없이 개인 포트폴리오 3작품 이상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아토팜(ATOPALM)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유아용품 박람회인 2014 상해 유아동·임산부용품 박람회 (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Baby-Maternity Industry Expo 2014 / 이하 CBME 2014)에 참가해 본격적인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합니다. 올해 14회째 맞는 CBME는 전세계 24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유아동용품 박람회로 중국 시장 진출 및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토팜은 박람회 기간 내 150여건 이상의 해외 바이어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고, 현지 백화점 및 유통 업체 등과의 계약을 성사하는 등 중국 유통업계와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베르사체 향수는 8월 한 달 간 베르사체 에로스(Versace Eros) 100ml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매하면 베르사체 에로스 키체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베르사체 에로스는 강하고 열정적이며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지배하는 남성을 위한 향수로 민트 잎과 이탈리안 레몬 주스, 그린 애플이 조합된 탑노트는 신선함과 생동감을 전하고 통카빈, 앰버, 제라늄 플라워, 바닐라에서 비롯된 오리엔탈의 미들노트는 중독적인 관능감을 전달합니다. 베이스 노트는 아틀라스와 버지니아의 새더우드에서 느껴지는 짜릿한 에너지와 오크 나무가 주는 강렬한 파워를 느끼게 한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그린핑거는 촉촉한 자연보습, 마이키즈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패키지는 그린핑거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약병의 사각형태와 식물 유래 성분 및 자연 친화적인 이미지를 표현한 새싹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습니다. 기존 둥근 모양의 패키지보다 잔류량을 최소화해 제품을 남기지 않고 끝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립감을 향상시켜 한 손으로는 아이를 보고 한 손으로는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엄마들을 배려해 실용성을 강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30주년의 일환으로 주요 제품의 단상자를 제거하고 포장을 최소화 하는 등 친환경적인 의미를 더했다고 하네요. 제품별로 귀여운 캐릭터를 달리 적용해 제품 구분이 쉬워진 것도 특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