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7-29 18:14  



다양한 장르의 장애인 예술가와 비장애인 예술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되는 제 3회 페스티벌 나다가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복합문화공간 네스트 나다와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열립니다. 페스티벌 나다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배우들의 라이브더빙과 생생하고 발칙한 변사 해설이 함께 하는 배리어프리 영화 상영회를 시작으로, 장애와 시각예술에 관함 심도 깊은 토론이 예상되는 나다 아이디어,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전시 속 라이브공연인 나다 뮤직페스티벌, 나눔 콘서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 공연이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를 통해 실시간 시각화되어 대형 스크린에 투시되고, 체감형 진동스피커를 객석에 부착하여 청각장애인의 관람을 보조합니다. 또한 수화통역, 모바일 무료 앱을 사용한 실시간 자막서비스를 제공하여 장애와 상관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되었다고 하네요.



코트노아(Cote Noire)는 자연주의 멀티숍 일나뚜랄레를 통해 국내에 정식 론칭했습니다. 소이왁스와 세계에서 가장 순수한 왁스인 뉴질랜드산 밀납왁스 등 식물성 천연왁스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트노아 클래식(Cote Noire Classic) 컬렉션은 촛불이 꺼져있는 동안에도 수개월간 아름다운 향기를 유지시켜주는 코코넛 왁스의 조합 EcoLuxe왁스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EcoLuxe왁스는 현재 가장 럭셔리하게 사용되는 고급 캔들 왁스 조합으로 환경 친화적 분해가 되는 무독성 천연왁스입니다. 또한 코트노아의 모든 컬렉션 향은 세계 최고의 향기를 혼합하는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만들어지며 다양한 천연의 향기를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습니다.



광장시장은 서울시와 중소기업청 주최하에 고급 맞춤의류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다음달 17일까지 창의적인 사고를 지닌 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합니다. 공모를 통해 선정할 명칭은 광장패션스쿨 졸업생들의 참신한 디자인과 장인급 상인이 협업하여 생산한 고급맞춤복 브랜드의 명칭이라고 하네요. 광장시장은 브랜드 명칭을 확정하는 대로 의류 브랜드를 내놓을 것이며, 9월 20일, 21일 양일간 열리는 육의전 체험축제 개막패션쇼에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칸맘(Scan Mom)은 론칭 이후 받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북유럽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 패턴을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이번에 스칸맘이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알메달, 즐거움과 재미를 담은 갤러리안, 스웨덴의 자연과 문화를 담은 마린 웨스트베르그 컬렉션 제품입니다.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되는 인기 제품인 만큼 북유럽 자연주의 감성을 연상할 수 있는 세련되고 독창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스칸맘은 대표적인 친환경 섬유 셀룰로스에 알메달, 갤러리안, 마린 웨스트베르그, 아네코 등 유럽 유명 디자인사의 디자인을 프린팅한 콜래보레이션 제품입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갈비탕 3종을 출시했습니다. 제철 맞은 전복을 곁들인 전복 갈비탕, 버섯의 향긋한 향을 즐길 수 있는 자연송이 갈비탕, 아삭하게 씹는 맛이 일품인 숙주 갈비탕으로 구성된 갈비탕 3종은 갈비를 통째로 넣고 우려낸 진한 육수와 부드러운 육질에 각각의 건강 식품을 추가해 보양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각종 야채와 알이 꽉 찬 민어가 푹 삶겨 시원하고 맑은 국물을 내는 민어 지리와 불고기브라더스의 특선 양념이 배어 얼큰한 민어 매운탕도 함께 내놨습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즐`이 단계별 퍼즐 제품 `두다다쿵 가방 퍼즐`의 후속작 `두다다쿵 스티커북 3종`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두다다쿵 스티커북 3종`은 만 3세 이상 영유아 대상 스티커 활동 책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EBS-TV 인기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150장 이상의 생생한 사진 스티커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사방으로 지그재그 `안전 커팅(Safety Cutting)` 기술을 적용해 아이들이 책 모서리에 손을 베일 걱정 없이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두다다쿵`은 환상의 세계인 `아무도 모르는 숲`을 배경으로 여섯 살 꼬마 두더지인 두다가 같은 나이의 소녀인 다다와 함께 자연 속을 탐험하는 이야기를 그린 3D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 사장 이원창(사진))는 공기업으로서 사회공헌사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추진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사회공헌브랜드를 제정, 시행할 방침입니다. 이번에 선정된 사회공헌브랜드 `광고로 만드는 따뜻한 세상`은 방송광고거래의 중추기관이라는 코바코의 업무특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입니다. 방송광고 메시지 활용 및 광고거래의 공익성 강화를 통해 사회 취약계층에 봉사한다는 코바코의 사회공헌 의지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코바코는 공익광고·지역사회 공익캠페인 등 광고를 통한 사회공익성 메시지 전파, 혁신형 중소기업 대상 방송광고할인, 방송광고업계 공동 봉사단인 BroAd Service 운영 등 광고와 연관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014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합니다. 오스티엄은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을 비롯해 키즈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광명점, 벨라오스틴 인천점 및 오케이터링, 오스티엘 등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 정기공채 모집을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웨딩사업부, 키즈사업부의 지점장, 웨딩 매니저, 파티 매니저, 뱅킷(연회)매니저, 조리사 및 오스티엄 본사 디자이너 등 전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모든 분야에는 학력, 연령, 전공 등의 제한이 없으며 장애우 등 사회적 약자는 우대 적용하여 선발합니다. 8월 7일까지 오스티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고, 다양한 취업사이트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최종합격자는 8월 말 발표됩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 & 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의 독점 수입 유통사인 서영이앤티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애프터 바캉스 케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뜨거운 열기와 에어컨의 냉기로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지는 여름을 겨냥했다네요. 올리타리아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드링크 비니거 구입 시 휴대용 물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인기를 얻은 바 있고, 최근에는 애프터 바캉스 뷰티 음료 레시피를 공식 홈피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 애프터 바캉스 케어 이벤트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7월 말까지 드링크 비니거 2종을 구입하면 올리타리아 발사믹크림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동시에 공식 쇼핑몰을 통해 ‘나만의 드링크 비니거 음료 레시피’ 사진 응모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세계 최초의 황금빛 맥주 필스너 우르켈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부산 해운대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25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약 한 달간 팝업스토어 ‘필스너 우르켈 팝업 인 부산’을 운영합니다. 필스너의 효시 ‘필스너 우르켈’은 지난 3월 아시아 최초 서울 이태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뒤, 맥주의 성지라는 별명을 얻는 등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5월까지 연장 운영한 바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게코스 1층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필스너 우르켈의 특징인 ‘하나의 맥주, 두 가지 맛’의 콘셉트로 100% 거품으로만 즐기는 ‘밀코(Milko) 맥주’와 35mm의 맥주거품으로 즐기는 ‘크리스피 맥주’를 맛볼 수 있답니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퀴즈와 응모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이 국내 대표 스파 리조트 리솜스파캐슬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 안전 의식 개선을 위한 ‘여름철 안전하계(夏季)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순성산업은 지난 달 유아 카시트 인식전환을 위해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을 런칭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안전 메시지 전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름철 안전하계 이벤트’에선 안전메시지 전파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오프라인 안전하계캠프가 순차로 진행됩니다. 8월 17일까지 순성 공식 블로그 내의 여름철 안전하계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성 데일리 카시트(1명)’와 선크림, 유아용 비치가운 등 여름철 물놀이 필수품으로 구성된 ‘안전하계SET(30명)’를 증정합니다. 또한 8월 23일 리솜스파캐슬 천천향에서 진행하는 안전하계캠프에 사전 신청하면, 총 40명을 선정해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안전하계캠프 참여자 전원은 캠프 후기를 반드시 작성해야 하며,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참가자 3인에게는 ‘New Design 순성 데일리 카시트’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