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31일 전세계 3번째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강남구 압구정로에 오픈한다고 합니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이라는 도시의 콘셉트와 문화, 라이프를 표현하고자 서울 사람들의 직접적인 목소리가 담긴 매니페스토를 완성하고 이를 아트로 승화시켰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매장 3층에는 전진표 아티스트가 한국 태극기의 음과 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과 함께 서울 도시의 선구자들을 다이나믹한 인물 사진으로 담아낸 포토그래퍼 제이슨 루이스의 사진들이 전시되며 매장 뒤 켠 백야드에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ZX FLUX만의 독특한 실루엣과 힐케이지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의 다리들을 새롭게 해석한 ANL 스튜디오의 작품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원더브라(Wonderbra)가 8월 8일 원더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통큰 경품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브라컵 모양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을 조합해 만든 첫번째 원더데이를 기념해 원더브라의 모델을 맞추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8명에게 현금 88만원을, 88명에게는 브라&팬티 1세트 교환권을, 888명에게는 원더브라 정품 우산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원더브라 전국 매장, 국내최대속옷전문쇼핑몰 브라프라에서 진행되며 응모기간은 8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이라고 합니다.
마모트(Marmot)가 2014년 하반기부터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합니다. 소지섭은 마모트의 새로운 얼굴로써 아메리칸 특유의 아웃도어 감성을 소지섭만의 매력으로 어필할 예정이며, 소지섭의 모습이 담긴 TV 광고는 9월 온에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모트 관계자는 "배우 소지섭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을 겸비한 마모트의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발탁 이유를 밝혔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