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8-04 18:29  


베이직하우스와 디자이너 이겸비가 손을 잡고 출시한 아티스트 슈즈 브랜드 겸비(Kyumbie)가 3월부터 중국 내 주요도시에 5개 단독 매장을 론칭하며 중국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합니다. 겸비는 이미 지난 해 4월 아시아 최대규모 패션 전문 전시회인 `베이징 CHIC페어`에서 `BEST VMD(Visual Merchandising)`에 선정되는 등 중국 언론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독특하면서도 특유의 감각적인 느낌으로 중국 내 소비자에게 크게 어필할 것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고 하는데요. 겸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겸비 디자이너는 해외문화홍보원이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10인"의 유일한 슈즈 디자이너로 선정되는 등 `전통과 현대를 관통하는 독특한 감성을 지닌 작가`로 평가 받으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밀레가 공식 후원하고 밀레 기술고문 엄홍길 대장이 함께하는 2014 DMZ 평화통일대장정이 지난 3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완주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DMZ 평화통일대장정은 이 땅의 젊은이들과 함께 분단 조국의 역사적 교훈과 통일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행사로 7월 20일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발대식을 시작으로, 인제, 양구, 화천, 철원, 연천을 거쳐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15박 16일간 총 350km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네요. 완주식에는 대한산악연맹 이인정 회장, 대한장애인체육회 김성일 회장, (사)물망초 박선영 이사장 등이 참석해 완주한 대원들을 축하하고 110명의 참가 대원 중 완주에 성공한 99명에게 완주증을 수여했다고 합니다. 또한 2014 DMZ 평화통일대장정에 참여한 대원들이 1km를 걸을 때마다 적립된 기금을 모아 사단법인 물망초에 후원금을 전달했다네요.



디자이너 SPA 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가 수원 AK플라자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5월 말 명동 1호점 오픈 이후 패션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조프레시(JOE FRESH)가 2호점 오픈과 함께 `키즈` 라인이 론칭됐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소재, 기본에 충실하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조프레시(JOE FRESH)의 어덜트 라인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키즈라인은 4세부터 14세까지 넓은 연령층과, 평균 가격대 역시 1-3만원으로 저렴하게 측정돼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