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처세왕’ 현장사진이 공개되었다.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출연 중인 배우 서인국과 이수혁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이싿.
최근 ‘고교처세왕’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수혁이 서인국을 놀리며 어르는 모습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이수혁은 평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아닌 입술을 내밀고 만면에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이며, 이에 서인국은 황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극중 1인 2역에 도전한 서인국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사진 속 서인국은 고교생 민석이 아닌 민석의 사라진 형 형석으로 완벽 변신을 한 모습으로, 흰 셔츠에 안경을 쓴 채 대본을 보고 있다.
특히 서인국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꼼꼼하게 모니터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고교처세왕’ 서인국-이수혁 현장사진에 누리꾼들은 ‘고교처세왕 서인국-이수혁 현장사진, 두 사람 은근 남남케미 있네’, ‘고교처세왕 서인국-이수혁 현장사진, 서인국 무섭게 변신하더라 연기력 최고’, ‘고교처세왕 서인국-이수혁 현장사진, 서인국 대박이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인국, 이수혁을 비롯 이하나, 이열음 등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부터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