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대표 이흥복, www.thinkware.co.kr)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2년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이나비’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선정 브랜드 중 유일하게 2관왕에 오르며, 국민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올해로 벌써 3개의 브랜드 대상에서 인정받은 ‘아이나비’는 ▲ 브랜드 이미지 ▲ 마켓 리더십 ▲ 브랜드 인지 등의 조사항목에서 타사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팅크웨어는 제품 경쟁력뿐만 아니라 업계에 없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실시하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함께 사고 영상을 분석하여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국민브랜드 ‘아이나비’는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이나비’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선정 브랜드 중 유일하게 2관왕에 오르며, 국민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올해로 벌써 3개의 브랜드 대상에서 인정받은 ‘아이나비’는 ▲ 브랜드 이미지 ▲ 마켓 리더십 ▲ 브랜드 인지 등의 조사항목에서 타사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다.
팅크웨어는 제품 경쟁력뿐만 아니라 업계에 없던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지난달부터 실시하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서비스’는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고 영상과 내용을 등록하면, 전문 변호사와 손해사정사가 함께 사고 영상을 분석하여 기본적인 과실 여부부터 대응 방법까지 구체적인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팅크웨어 이남경 마케팅본부장은 “국민브랜드 ‘아이나비’는 제품의 품질 및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 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