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는 12일 데뷔 앨범 `2014 S/S` 음원과 더블 타이틀곡 `공허해` `컬러링` 뮤직비디오 두 편을 공개하며 정식 데뷔한 가운데 데뷔 앨범의 트랙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오전 9시 위너는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위너 - 2014 S/S DEBUT ALBUM SAMPLER [READY TO HEAR]`라는 타이틀로 앨범 트랙별 하이라이트 파트를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더블 타이틀곡 `공허해`와 `컬러링`을 시작으로 `끼부리지마` `걔 세` `척` `고백하는 거야` `사랑하지마` `Different` `이 밤` `Smile again` 등 총 10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을 담고 있다.
`READY TO HEAR`라는 부제는 사람들에게 위너의 노래가 들려질 준비가 되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또 이 영상에서는 각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어울리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그래픽이 담겨 위너의 이번 데뷔 앨범 감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하고 있다.
영상 마무리에 명시된 `powered by inner circle`과 공개된 로고는 위너에게 있어 그들의 팬덤을 뜻하는 `INNER CIRCLE`의 의미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위너 데뷔 앨범 완전 좋아 공허해 컬러링 메들리 영상 찾아봐야겠다" "위너 데뷔 앨범 공허해 컬러링 끼부리지마 노래 다 좋다" "괴물신인 위너 드디어 데뷔했구나 이번 앨범 대박나라 공허해 컬러링 뿐만 아니라 걔 세도 좋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너는 오는 15일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AIA REAL LIFE : NOW FESTIVAL 2014`의 `YG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공식 데뷔 무대에 오른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