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12일 바노바기 페이스북에는 "렛미인 박동희 2014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 본선진출 확정! 꿈의 무대를 향해 오늘도 모델 아카데미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동희 씨를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동희는 블랙 끈나시를 입고 대회 티셔츠와 스티커를 들어 보이며 본선진출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화장기 없이도 굴욕 없는 오뚝한 콧날과 브이라인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박동희는 스토리온 채널 `렛미인4` 7화에 출연해 거구 잇몸녀에서 181cm의 늘씬한 몸매와 모델 포스 외모로 변신해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바 있다.
수술을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 오창현 원장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렛미인 타이틀에 걸맞게 `논란을 넘어 감동`을 실현하고 있는 모습에 힘찬 박수를 보내고 있다"며 "성형수술보다 중요한 건 바뀐 모습을 뛰어넘는 당당한 자신감으로 세상에 끊임없이 노크하라고 주문하고 있다"고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박동희가 출전한 `2014 엘리트 모델룩 코리아`를 주최하는 엘리트 에이전시는 지난 40여 년간 `지젤 번천`, `나오미 캠벨`, `클라우디아 쉬퍼` 등 세계 유수의 모델을 배출해낸 모델 에이전시다. 해당 대회는 미래의 탑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으로 박동희는 체계적인 모델 트레이닝 받아 9월 파이널 무대에 설 예정이다.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에 네티즌들은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이건 진화다",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와 이게 말이돼",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진짜 최고다",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이름만 고치면 되겟네 이제", "렛미인 거구 잇몸녀 박동희, 말도안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토리온 렛미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