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파트를 고르는 기준은 어디에 있을까. 입주할 아파트를 선택하던 투자의 목적으로 접근하던 교통, 학군, 입지, 가격, 안전, 주변환경 등의 요소를 필수적으로 살펴보게 된다. 이러한 기준하에 부동산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평택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여 전세 탈출을 꿈꾸는 이들의 큰 관심을 끌고있다.
최근 삼성전자의 대규모 투자로 인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평택시 부동산 시장은 2016년말 완공을 목표로 하는 ‘고덕산업단지(395만㎡ 규모)’를 주변으로 집값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이와 맞물려 최근 인근에서 분양한 타 단지에 비해 보다 합리적인 분양가(3.3㎡당 평균 820만원)로 공급되는 평택반도유보라는 최근 전세난에 지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현재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 중으로 실수요자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평택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평면 특화시설로 합리적인 공간활용을 중요시 하는 주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평면 특화와 가변형 벽체 설계로 입주자 입맛에 따라 공간활용이 가능하여 84B㎡ 타입의 경우, 거실과 침실을 확장할 시 7.7m에 달하는 거실이 생겨나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평택 최초의 별동학습관이 건립되는 중으로 다양한 전문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부지가 단지 부지와 접해 있고, 중학교 부지 역시 단지 5분 거리 내에 위치하여 교육에 관심이 큰 젊은 부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평택의 강남으로 불리는 비전동과 접해 있어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등 비전동의 기반시설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선착순으로 동호수가 지정되기 때문에 평일에도 모델하우스는 문전성시를 이룬다. 가급적이면 서둘러 방문하여 원하는 세대를 계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한다.
분양문의 031-658-8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