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바가지 바이펙스써틴(Bagagee Viphex13)’이 세계 최고의 DJ를 가리는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고 합니다. ‘밀러 사운드 클래시(Miller Sound Clash)’’는 사브밀러가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뮤직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 해 전 세계의 뛰어난 DJ들을 한 자리에 모아 경합을 통해 글로벌 우승자를 선발하는 이벤트인데요, 사브밀러 코리아가 1일 서울 세빛둥둥섬에서 ‘밀러 사운드 클래시 코리아’ 대회를 열고 국내 정상급 DJ들의 예선 경합을 벌인 끝에 DJ바가지가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답니다. DJ바가지는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 동안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지는 ‘밀러 사운드 클래시 2014’ 프로그램에 출전합니다. 사브밀러 브랜드 코리아는 한국 대표로 출전하는 DJ바가지를 응원하고 최종 결승 점수에 반영되는 `온라인 투표`의 한국 소비자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18일까지 ‘DJ바가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패러디한 웹툰 ‘푸딩의 일기’가 화제라네요.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드라마를 소재로 한 그림일기 형식의 웹툰이 등장한 것인데, ‘푸딩의 일기’는 인기 드라마를 그림일기로 표현하며 마니아 팬 층을 형성하고 있는 웹툰 작가 ‘은빛토깽’의 새 작품으로 알려졌습니다. 14일 올라온 ‘푸딩의 일기’는 전날 방영분 중, 재열(조인성)의 무릎에 누워 푸딩을 먹던 해수(공효진)가 ‘여행 가서 나를 지켜줄 수 있냐’고 던진 질문에 ‘지켜주겠다’는 재열의 약속을 못마땅해하는 푸딩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에 푸딩은 “그런 말도 안 되는 약속은 한 입에 저를 호로록 털어 넣듯이 없애버려욧!”이라는 재치 있는 멘트를 날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유아용품 전문쇼핑몰 오엔케이몰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여성의 행복한 삶을 테마로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을 지마켓 오엔케이 미니샵을 통해 진행한다고 합니다. 가사와 일을 병행하며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워킹맘, 집안일과 육아에 지친 주부, 호르몬 및 날씨 변화에 민감한 중장년층 등 전 연령대 여성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는데요, 기획전 참여를 원하면 이벤트 기간 내 하나SK카드 모바일 서비스인 모비박스(Mobi Box)앱을 통해 참여와 응모가 가능합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뭉크-영혼의 시’ 전시회 티켓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