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의 눈웃음 4종 세트가 화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조진국 극본 이동윤 연출 (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측은 18일, 눈빛 하나로 여심을 사로잡는 최진혁의 스틸 4컷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진혁(다니엘 역)은 때와 장소에 따라 각양각색 매력이 담긴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진혁이 극중 장나라(김미영 역)를 마주보는 눈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최진혁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웃을 때 올라가는 시원한 입매는 보는 이들마저 기분좋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이어 평소 촬영장에서의 최진혁은 입술을 쭉 내민 채,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애교스러운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극중 연적인 장혁(이건 역)과 함께 하는 장면에서는 장나라 앞에서 보여준 적 없는 진중하고 무거운 눈빛으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이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진은 “최진혁은 쉬는 시간에도 해당 장면의 감정을 그대로 이어간다”고 밝힌 뒤, “미영과 함께 하는 신에서는 그야말로 자상남 다니엘이고, 연적 건과 함께하는 장면에서는 상남자 다니엘에 완벽하게 몰입해 있다. 언제 어디서나 역할에 몰입해있는 최진혁의 모습이 비하인드 스틸에도 고스란히 묻어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