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블루뉴스의 ‘신제품 돋보기’ 코너는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에 돋보기를 들이댑니다. 쓸데없는 부분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예비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곱슬머리들은 생머리가 꿈입니다. 비라도 오는 날이면 머리가 내 마음과는 다르게 지렁이 기어가듯 꼬불거립니다. 그래서 곱슬이 심한 경우에는 매직 스트레이트 펌으로 머리를 펴곤 하죠. 하지만 매직 스트레이트 펌은 머릿결을 상하게 하고, 두상을 고스란히 드러내 잘 어울리는 경우가 없습니다.
곱슬이 심하지 않은 경우에는 평소에는 괜찮지만, 비오는 날마다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머리를 조금이라도 펴 보려 아이론을 쓰는 사람이 많죠. 디자이너들은 직모의 머리보다 곱슬머리가 스타일링하면 예쁘다며 부러워하지 말라고 하지만, 내게 없는 것은 남들이 뭐라 해도 부럽습니다. 파마도 아니고, 아이론도 아닌 그저 바르기만 하고 말리면 곱슬머리도 스트레이트로 만들어준다는 신제품이 나왔다기에, 비만 오면 이마에서 지렁이 기어가듯 앞머리가 꼬불거리는 기자가 한번 써봤습니다.
Zoom in ① Design: 아베다의 스무드 인퓨전 내추럴리 스트레이트는 하늘색 튜브형 용기에 담겨 있습니다. 하늘색이라 그런지 뭔가 상큼하고, 시원하면서 아베다의 이미지가 떠오르네요.
Zoom in ② Detail: 아베다 스무드 인퓨전 내추럴리 스트레이트는 머리를 감은 후 적당량을 바르고 드라이로 빗질을 하면서 말려주면 곱슬기를 완화시켜준다고 합니다. 펌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기자가 해봤습니다. 그냥 바르고 조금 말렸을 뿐인데, 확실히 펌이 풀린 느낌이 나네요. 매일 매일 발라주면 곱슬기가 완화된다고 합니다. 펌을 망치신 분들이 사용하기 딱일 듯하네요.
이 제품은 타피오카 전분 옥수수 성분이 높은 습기에도 견딜 수 있는 습기 방어벽을 형성해 부스스함을 잠재워 준다고 하는데요. 앞머리에도 남은 양을 바르니 확실히 부스스한 것이 덜합니다. 바른 날과 바르지 않은 날에 확연한 차이를 보여줬습니다. 에센스의 역할도 충분히 했는데요. 코팅막이 생긴 듯 찰랑찰랑한 헤어가 유지됬습니다.
Zoom in ③ Name: 아베다 스무드 인퓨전 내추럴리 스트레이트는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내추럴한 스트레이트를 만들어준다는 뜻이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gn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