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8-21 16:17   수정 2014-08-22 15:55



바닐라비(BANILA B)는 올 가을 인형 같은 이미지를 완성해 줄 바비 속눈썹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바비 인형 시리즈의 블링블링 시리즈와 바비 입술 라인의 스팽글 립(입술) 티셔츠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의 상징이기도 한 속눈썹을 패턴화 하여 귀엽고 톡톡 튀는 분위기의 티셔츠, 원피스로 구성되었습니다. 두 눈을 살포시 감고 있는 속눈썹 패턴이 원피스와 티셔츠에 포인트 적용되어 시선을 모으는 것은 물론 바닐라비 로고와 왕관 등 여성들의 로망적인 아이템이 패턴으로 활용되어 현대의 바비를 꿈꾸는 20대 여성들의 스트릿 패션을 책임질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특히 속눈썹 시리즈는 네크라인, 소매 등에 배색 효과를 주어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일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몬스터 재킷 구매자에게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몬스터 팩(MONSTER PACK)’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른 오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 대성황을 이뤘다고 합니다. 가을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스타디움 재킷이 유행하면서 MLB(엠엘비)에서 출시한 2014 FW 시즌 ‘몬스터 자켓’은 스타디움 재킷의 오리지널 브랜드답게 MLB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네요. 브랜드 모델 미쓰에이 수지가 최근 화보에서 스타디움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프로모션은 인기리에 진행돼 매장 오픈 1시간여 만에 몬스터 팩이 매진됐다고 합니다. ‘몬스터 팩(MONSTER PACK)’ 프로모션은 20일 명동을 시작으로 23일부터는 MLB 광주 충장로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동점에서 9월 14일까지 진행합니다. 그 외 매장에서는 클러치백 사은품 증정 행사가 있다네요.




마모트(Marmot)는 브랜드 모델 소지섭과 함께 한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소지섭은 보온성과 경량성 등 아웃도어 룩 본연의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아메리카 특유의 감성을 담은 세련된 디자인을 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컬러풀한 다운재킷, 장갑, 백팩 등 아웃도어 활동뿐 만 아니라 일상생활 에서도 실용성 있게 활용 할 수 있는 아이템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통해 소지섭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아웃도어를 즐기는 강인한 남자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숨겨왔던 복근 공개로 폭발적인 남성미를 과시했다"고 전했습니다.



EXR은 재귀 반사 원단을 사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높인 리플렉션(Reflection) 재킷을 내놨습니다. 리플렉션(Reflection)은 하단에 재귀 반사 원단을 사용하여 야간 라이딩이나 그 외 스포츠 활동 시 빛을 반사하여 눈에 잘 띌 수 있도록 안정성을 고려한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재킷 상단의 블랙 컬러와 하단의 실버 컬러의 베이직한 조합이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선사하네요. 일체형 후드 디자인이 목과 머리를 감싸주어 일교차가 큰 날씨에 급격한 체온 손실을 줄여주며, 앞쪽의 지퍼 포켓은 역동적인 활동 시에도 소지품이 빠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ABC마트는 23일까지 사흘간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 7회 부산국제광고제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뉴스타즈 광고경연대회를 공식 후원합니다.
뉴스타즈 광고경연대회는 2014 부산국제광고제 본선 기간 중 전 세계 3년차 이하 현직 광고인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광고작품 공모전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주니어 광고인들의 축제입니다. 이번 경연은 공식 후원사 ABC마트의 자사브랜드인 세계적인 명품 부츠 대너(DANNER)와 네추럴 무드에서 시즌 트렌드 감성을 입힌 여성화 브랜드 누오보(NUOVO)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통해 번뜩이는 아이디어 경쟁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네요. 부산국제광고제의 마지막 날인 23일에 베스트 크리에이터를 선발해 시상식을 실시합니다.



시슬리는 라이브 360 컬렉션에 이어 올 가을 시즌 에스 트위드(S TWEED)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에스트위드 컬렉션은 여성의 보디라인을 더욱 매력적으로 표현해 줄 수 있도록 뉴테크놀러지를 기본으로 탄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인 트위드를뉴-테크 기능소재 혼방으로 스트레치성을 더해 완벽한 활동성을 더했으며,여기에 니트와 같은 터치감을 주어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전달하도록 기획되었다고 하네요.



네파는 다음달 14일까지 2014년 가을/겨울 시즌 다운재킷 신제품을 최대 1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운재킷 선구매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메조 구스다운은 12만원, 커스텀 구스다운은 10만원, 이노바 구스다운은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인 주력 다운재킷 3종은 보온성과 경량성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남녀 5개 스타일, 1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밀레는 전속모델인 그룹 빅뱅 멤버 탑과 배우 박신혜의 2014년 F/W(가을/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에서 탑은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아웃도어룩도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매력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고, 박신혜는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포즈와 표정 연출로 20대 대표 여배우의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탑과 박신혜는 S/S 시즌에 이은 두 번 째 화보 촬영인 만큼 뛰어난 호흡을 자랑했고 의상에 따라 각기 다른 자세와 분위기를 연출하며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실력을 선보였다고 하네요. 촬영 중간중간에는 모니터를 통해 사진을 꼼꼼히 체크하고 포토그래퍼와 의견을 나누며 이어질 촬영에 대해 논의하는 등 밤까지 계속된 장시간의 작업에도 마지막까지 지친 기색 없이 최선을 다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꼼빠니아는 배우 박민영의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꼼빠니아는 이번 화보를 통해 로얄 블루를 베이스로 스테이지를 자신 있게 워킹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을 강조한 패딩, 코트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퍼 아이템을 선보이며 꼼빠니아만의 페미닌한 감성을 어필했습니다. 박민영은 화보 속에서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우터와 이너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캐주얼룩으로도 손색 없는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였습니다.



닥스 액세서리(DAKS ACC)는 배우 한채영이 함께한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한채영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시크한 정으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화보 속 한채영은 케이프와 코트를 착용한 채 닥스 액세서리의 대표적인 체크 패턴의 토트백과 특피 라인 다이애나백을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네요.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한채영은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를 벗어나 그녀만의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끕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 루키버드가 2014 F/W 시즌 `램스울 코트`를 선보입니다. 램스울과 비스코스 소재 사용으로 코트의 가벼운 무게감과 보온성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감촉으로 착용감이 좋다네요. 핏 또한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으로 루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리얼 양가죽으로 포인트를 준 코트의 소매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더합니다. 챠콜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베이직한 라인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착용 가능하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