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명장 데이빗 핀처와 연기파 배우 벤 애플렉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나를 찾아줘`(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감독: 데이빗 핀처)가 지난 18일 네이버 영화서비스를 통해 메인예고편을 최초 공개하자마자 ‘가장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 등극하며 하반기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파이트 클럽, 소셜 네트워크 등 평단의 호평과 세계적 흥행에 성공하며 할리우드 명장으로 인정 받은 데이빗 핀처 감독의 신작 `나를 찾아줘`는 외화로서는 드물게 공개된 지 이틀 만에 30만 조회수에 육박하며 가장 많이 본 영화 클립 1위에 등극했다.
`나를 찾아줘`는 결혼 5주년을 앞두고 아내가 갑자기 사라지고, 그녀를 찾아나선 남편이 용의자로 몰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릴러로 전미 베스트셀러 1위를 거머쥔 원작을 바탕으로 데이빗 핀처 감독의 스타일이 살아있는 예고편의 긴장감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할리우드의 연기파 배우 벤 에플렉과 데이빗 핀처 감독의 조우는 프로덕션 단계에서부터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 누리꾼들의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메인 예고편을 감상한 누리꾼들은 “아..진짜 넘 궁금하다!!!” , “데이빗 핀처라면 꼭 본다! 두 번 본다! 절대 이 감독 영화는 놓치면 안 됨!!” 등의 호평을 개제하며 포털사이트 뿐만 아니라 각종 온라인 게시판에서 예고편을 추천하고 있다.
쫀쫀한 긴장감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완벽한 스토리 구조로 관객들의 뇌를 일깨워 줄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