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 세종시등 범 충남권의 분양시장이 투자자들의 유입과 공급부족으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나날이 상승해가는 건설원가를 반영 하여 분양해야 하는 건설업특성상 분양가는 서민들이 주택을 마련하기에는 항상 역부족이었다. 그런데 삼성홈타운이 천안직산에 평당500만대에 (구) 25평 30평을 공급하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주변과 비교해도 상당히 저렴하다고 한다. 특히 다음달 이어질 삼성아파트 2차분양가가 1천만원 상승한다는 소식에 1차 잔세대에 대폭 관심이 쏠린다고한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머지않아 프리미엄이 붙을거라는 상상이 어렵지 안아 보인다.
삼성홈타운은 삼성물산에서 분사된 회사이며 앞으로 아파트업계를 선도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진단한다. 이번 천안직산삼성 아파트는 계획된 1차2차3차 중에 1차 374세대이며 2차3차는 9월에 실시한다고한다. 한편 지역주민들 반응은 뜨겁다고 한다. 최근 10년간 인근에 공급이 전혀 없는대다가 가격 입지 교통까지 나무랄대가 없어서 전화와 상담이 끊이지 않고 쇄도 하고있다고한다.
전문가들은 1차가 가장 저렴할거라는 상식적인 판단을 계약자들이 하고 있는 것 같다는 분석을 내놓았다. 천안직산 삼성아파트는 총374세대 15~23층으로 이루어진다.
1호선 직산역 서북구청 직산저수지 바로 인근이고 제2,제4 산업단지 10분거리에 위치하며 경기도와 충남을 연결하는 국도1호선 인접 교통요중으로 향후 발전 가능성을 전문가들도 크게 인정하는 지역이라고 한다. 계약절차는 조건 확인 6개월이상 충남(대전 세종시 포함)거주자 무주택이거나 25평이하 주택소유자 (유선상확인 가능)~ 모델하우스를 방문 상담~동호수신청 순이며 투자상품으로도 손색이없다고 한다.
동호수 신청 지정금은 백만원이며 원하는 층호를 바로 지정계약을 하고 3~5일 내에 계약을 하면된다. 계약금은 2차에 걸쳐서 나누어낸다. 10%만 납부(분납가능)하면 입주때까지 중도금은 무이자 처리 되므로 자금부담이 전혀 없다.
모델하우스 방문하자마자 청약는 경우가 많다고하니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라고 할만하다. 분양가 잔여호수 등 자세한 사항은 분양사무실에 문의 해보자.
분양사무실 관계자는 어떤경로로 정보를(인터넷 부동산등)얻었던 꼭 사전에 전화로 상담하고 방문해주기를 당부했다.
모델하우스방문은 사전예약을 해야한다. 전화 예약방문시 차량용햊빛가리개(1set)를 증정한다고한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모델하우스에 전화하면 바로 문자로 송신한다고 한다. 문의 041,622,6466 ( 24시간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