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배우 김우빈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22일, 이국주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요구르트 광고 촬영 중 찍은 김우빈과의 인증 샷을 공개하며 “호로록을 1000번 한 듯 ㅋㄷㅋㄷ”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두 손을 모은 채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국주와 김우빈이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국주는 “나를 들기 위해 와이어를 잡고 계셨던 다섯 분 고생 많으셨구요. 더운데 내가 하는 것 마다 빵빵 터져 준 두 배우님 감사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 많은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그리고 김우빈 씨가 누나 때문에 코빅(코미디 빅리그) 본다고 꺄. 언제 한번 코빅 나와주세요. 뿌잉뿌잉”이라며 깨알 같은 프로그램 홍보도 잊지 않았다.
앞서 이국주와 김우빈은 함께 요구르트 CF를 촬영했다. 이날 이국주는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식탐송’을 자유자제로 개사해 불러 김우빈과 스탭들을 웃게 만들었고 결국 수차례 촬영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는 후문이다.
식탐송 이국주의 김우빈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국주 식탐송, 김우빈과 함께 촬영했구나”, “이국주 식탐송, 들을수록 중독된다”, “이국주 식탐송, 광고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