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인기가요’ MC 이유비와 MBC ‘쇼! 음악중심’ MC 김소현의 매력 대결이 화제다.
각 프로그램의 홍일점 MC로 활약하며 주말 오후의 나른함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각기 다른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으며 매주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 엑소의 수호, 백현과 함께 ‘인기가요’의 MC로 맹활약 하고 있는 이유비는 여신미모와 함께 귀여운 콘셉트의상으로 매주 볼거리를 안기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방송에서 이유비는 마린 콘셉트로 해군을 연상케 하는 모자와 블루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미키마우스 및 토끼 헤어밴드와 아기자기한 프린트가 새겨진 원피스로 이유비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샤이니의 민호, 블락비의 지코와 함께 ‘쇼! 음악중심’의 MC를 맡고 있는 김소현은 상큼한 외모와 함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여성미 가득한 의상과 헤어를 완벽히 소화해 주목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치 오드리 햅번의 어린 시절을 보는 듯한 투피스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꽃관과 노란색 원피스로 요정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 이어 휴가철 돋보일만한 밀집 페도라와 분홍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 두 MC는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과 비타민 애교로 매주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유비가 MC를 맡은 SBS ‘인기가요’는 일요일 오후 3시 40분에, 김소현이 MC로 등장하는 ‘쇼! 음악중심’은 토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