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인근 타임스테솔에서 국내 최단기 8주만에 테솔 수료한다

입력 2014-08-25 09:30   수정 2014-08-25 09:39



최근 직장인과 취업준비생들 사이에 테솔(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자격증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강남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타임스테솔이 인기다.

수강생들은 테솔교육과정을 통해 8주라는 단 기간 안에 대중들 앞에서 영어 말하기를 할 수 있는 실력을 높이는 동시에, 공인된 영어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영어 프레젠테이션이 빈번한 직장인과차별화된 영어실력을 내보이고 싶은 취업준비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

테솔 전문교육기관인 타임스테솔은 총 8주, 120시간 과정을 통해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에서 발급하는 TESOL자격증을 수여하고 있다.

타임스테솔은 8주라는 짧은 시간 안에 밀도 높은 강의를 해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접근성이 높은 강남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들이 교육받기 편리하다.

테솔은 영어 강의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배우는 과정이다.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청소년과 어른을 대상으로 영어교육을 실시하는 방법론을 배운다.

수업은 원어민 교수에 의해 100% 영어로 진행되며,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를 비롯해 다양한 실기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은 반복 실습과 모의수업을 통해 영어회화와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향상시킬수 있어, 해외바이어들과의 만남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한 기업 인사관계자는 “TESOL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인재들은 영어로 커뮤니케이션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증명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취업에 유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타임스테솔에서는 TESOL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테솔 및 교육공학으로 세계적 명성을 가지고 있는 미국 피슬러 교육대학원의테솔 석사과정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ESOL 6학점에 TESOL for Children 6학점을 더해 총 12학점을 타임스테솔에서 인정받고, 피슬러 교육대학원의 인터넷 원격강의를 통해 24학점을 수강해 총 36학점으로 석사학위를 취득하는 것이다.

피슬러 교육대학원은 미국 내 수준 높은 교육대학원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학교에 출석하기 힘든 기업체 임직원 및 교원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강의 석/박사 프로그램은 25년간 명성을 이어왔다. 홈페이지를 통해 학습자료 및 공지사항을 확인하며, 교수와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토론 및 상호교류가 가능하다. 실시간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을 위해 원격/전자 도서관을 운영하는 것 또 한 이 대학원의 특징이다.

피슬러 교육대학원의 석사학위는 미국 남부 교육위원회(SACS)가 인증한 정규대학 석사 학위이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서든 미국 석사학위로 인정 받는다.

타임스테솔 테솔 정규반은 주중반과 주말반이 있다. 강남센터 주중반은 오는 9월 10일 수,목,금 요일 오전 9- 2시까지 개강하며 10월 13일 토,일 주말반이 오픈한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산센터 주중반은 9월 3일, 10월 29일, 주말반은 9월 13일, 11월 8일에 개강한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스테솔 홈페이지 (http://www.timestesol.com/) 나 1588-1625로 문의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