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시행된 24회 TESAT(테샛) 응시자들의 성적이 발표되었다. 총 평균 점수는 197점으로 다소 높은 수준으로 나타났다. 3등급 이상은 고교 생활기록부에 기록하여 대학입시에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업에서는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학점은행제를 통하여 최대 14학점까지 인정 받을 수 있어 대입, 취업 ,편입 준비생들에게 인기만점 필수 자격증이다. 이번 24회 테샛 시험은 학생들의 방학기간에 치뤄진 고등학생들의 응시율(24.4%)이 눈에 띄게 증가하였다. 특히, 상경계열 입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은 TESAT(테샛) 을 이용하여 대학입시 면접에 자신의 경제이해도와 관심도를 표현할 수 있다.
TESAT(테샛) 공식 교육기관 와우파에서는 11월에 실시하는 25회 시험 고득점을 대비하여 ’소수정예 TESAT(테셋) 특별반’을 개설하였다. ‘소수정예 테셋(TESAT) 특별반’은 인기강사 최현성과 함께 8월 말에 개강한다.
토요일(8/30), 일요일(8/31), 월요일(9/1) 3개반을 운영하며 한 반당 20명 내외로 운영할 계획이다. 개강 전 수강신청 시 특별 할인된 40만원→30만원에 신청 가능하다. 고등학생, 편입생, 취업 준비생들이라면 단기간 TESAT(테셋) 고득점에 대비할 수 있는 `소수정예 TESAT(테셋) 특별반`에 관심이 필요하다.
자세한 강의 일정은 와우파 테샛 홈페이지(tesat.wowf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전화는 고객센터 02)535-2500 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