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기다려온 영화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수입: ㈜드림웨스트픽쳐스│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을 향한 배우 양동근의 인증 본능이 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배우 양동근의 트위터에 `씬 시티`의 다크히어로들의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등신대 사진이 올라왔다. 이날 양동근은 이번 영화에서 겁 없는 겜블러 ‘조니’로 새롭게 등장한 다크히어로 조셉 고든-레빗 대신 자신의 얼굴을 내민 재치있는 모습의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양동근은 진짜 `씬 시티`의 다크히어로가 된 것처럼 비장하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자신의 사진과 함께 “곧 개봉”이라는 말을 함께 남겨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을 기다리는 팬의 마음을 표현해 공감을 얻었다.
부패한 권력과 범죄로 얼룩진 죄악의 도시 씬 시티에서 펼쳐지는 다크히어로의 대 활약을 그린 이번 작품은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특유의 영상을 3D로 완벽 재현해 화제를 모았으며 히어로물의 살아있는 전설 프랭크 밀러와 할리우드 천재 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이 다시 한번 재회와 더불어 조셉 고든-레빗, 에바 그린, 제시카 알바, 브루스 윌리스, 미키 루크, 조슈 브롤린 등 할리우드 최강 캐스팅이 강력한 포스를 발휘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양동근의 씬 시티즌 인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4년 최고의 기대작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은 오는 9월 11일 개봉.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