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6회 서울 국제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아기똥 분석 서비스’를 제공, 초보 아빠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모유연구소 연구진은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앱솔루트 부스에 `육아 상담 부스’를 개설해 모유 영양 성분 분석 서비스와 함께 `아기똥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육아하는 아빠들이 특히 많이 참여한다네요. 휴대폰으로 촬영한 아기똥 사진을 가져오거나 아기 기저귀를 가져오면 현장에서 아기똥의 상태를 알려줍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도 아기똥의 체크가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상담 서비스인 ‘앱솔루트 아기똥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아기똥 상담 코너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매일모유연구소의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1:1 상담 결과를 평일 기준 24시간 내에 보내 준다네요.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주인공 지해수(공효진)와 장재열(조인성)이 스무디를 먹으며 결혼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눈길을 끕니다. 기대하는 자녀 수부터 결혼 상대자의 직업까지 서로가 확연히 다른 결혼관을 갖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며 아웅다웅 거리던 둘은 스무디킹 스무디를 마시면서 기분전환을 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다 장재열의 도발로 시작된 물장난이 시작되고, 옷이 흠뻑 젖어가는데도 마냥 즐겁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이어졌습니다. 스무디킹은 `괜찮아 사랑이야`의 제작지원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일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코앤드(niko and…)가 7월 오픈한 강남 1호점에 이어 29일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을 선보입니다. 브랜드명은 ‘nobody I know own style’의 첫 머리 글자를 따서 자신의 스타일은 누구보다 자기가 잘 알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스스로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추구하는 2535 여성을 메인 타깃층으로 잡고 있습니다. 패션 의류부터 생활 잡화까지 14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니코앤드는 오픈 당일 10% 할인 이벤트와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내 잠실 제2롯데월드점, 삼성동 코엑스몰점, 롯데몰 수원점을 차례로 오픈한다고 하네요.
밸리언트 파마슈티컬스 인터내셔널의 바슈롬이 한국 콘택트렌즈 제조회사인 베스콘을 현금 지급에 의한 자산 양수도 방식으로 인수 완료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베스콘은 1961년에 창립된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제조회사 중 하나이며, 수 많은 국가에 미용 렌즈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콘택트렌즈 및 렌즈관리용액을 공급하며 생산력과 연구개발 능력을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바슈롬 측은 "베스콘 인수로 베스콘의 우수한 제품군 및 생산력이 바슈롬의 콘택트렌즈 기술 노하우와 결합되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및 주요 해외 콘택트렌즈 소비자들과 고객사들에게 고품질의 콘택트렌즈를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랜드 신개념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수원 망포역 부근에 3호점을 열고 서울, 분당에 이어 수원시민들의 입맛 공략에 나섭니다. 지난 4월과 6월에 분당 미금과 서울 목동에 1, 2호점을 론칭해 하루 평균 1500명의 고객이 방문하며 인기를 얻은 자연별곡은 또한 궁중 한정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다양하고 풍성한 메뉴와 친환경 농법으로 키운 제철 식재료 사용 등으로 눈길을 끕니다. 자연별곡 3번째 매장 수원 망포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우리 전통의 맛을 전하는 자연별곡 브랜드 컨셉에 부합하는 국내산 잡곡이 이벤트 선물로 제공됩니다.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28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아빠를 위한 ‘육아 완성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예비 엄마는 물론 예비 아빠, 양가 조부모와 이모, 삼촌들까지 온 가족이 육아에 참여하는 공동육아 시대를 맞이해 준비한 것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안전한 아기 목욕 및 마사지법을 전수하는 궁중비책의 ‘아기 목욕 클래스’와 올바른 수유자세, 배앓이를 방지하는 트림 법 등을 알려주는 토미티피 ‘수유 클래스’로 구성됐습니다. 예비 아빠들은 물론 자녀와 함께 현장을 방문한 아빠들이 직접 올바른 수유 및 목욕 자세를 익히는 것은 물론 담당 강사에게 육아에 대해 질문도 하는 등 적극적으로 클래스에 임했다고 합니다. 30일 ‘아기 목욕 클래스’와 ‘수유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베페 베이비페어 제로투세븐 부스에서 당일 참여 신청 가능합니다.
배우 임채원이 29일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 40대에도 피부부터 몸매까지 20대 못지 않은 최강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이 날 방송을 통해 임채원은 숯과 식물을 가까이하는 자연친화적인 생활과 함께 양파를 끓인 물, 발효현미 효소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동안 비법이라고 밝혔습니다. 임채원은 하이생 발효현미 효소를 플레인 요구르트에 곁들여 먹으며 현미밥 이외에도 효과적인 현미 영양분의 섭취를 위해 노력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은 "40대인데 20대라고 해도 믿겠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네요.
맥주 브랜드 필스너 우르켈이 7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 소비자 브랜드 앰배서더 ‘필스너 우르켈 긱스 2기(2nd PILSNER URQUELL GEEKS)’ 프로그램이 막을 내렸습니다. 필스너 우르켈 긱스는 맥주에 대한 이해와 필스너 우르켈만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브랜드와 소비자사이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으로 올해 초 1기가 진행됐습니다. 전체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1차 모집을 통해 선발된 50명의 지원자들 중 2차 오프라인 실기테스트와 필기 테스트를 거쳐 상위점수자 20명을 최종 멤버로 뽑은 뒤, 미스터리쇼퍼 미션 및 장인과의 인터뷰 등 이색 미션을 통해 최우수 활동자 1인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최우수 활동자 1인에게는 오는 10월 4일,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열리는 체코 최고의 맥주 축제 ‘필스너 페스트 2014’에 VIP자격으로 방문하는 영광이 주어집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