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식구돌 총출동 `루게릭병 환자 돕기-얼음 샤워 동참 (사진=룸메이트 SNS) |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 식구돌 총출동
루게릭병 환자 돕기-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미녀파이터 송가연이 아이스버킷 챌런지에 동참했다.
`룸메이트` 제작진은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룸메이트 식구들 8명의 아이스버킷챌린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룸메이트 송가연, 신성우, 찬열, 박민우, 조세호, 이동욱, 서강준, 홍수현 등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나나와 이소라 등은 조만간 도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이동욱, 송가연, 신성우, 찬열, 박민우, 송가연, 조세호, 이동욱, 서강준, 홍수현, 나나, 이소라, 룸메이트 멤버들 모두 사랑해요" "룸메이트 이동욱, 송가연, 신성우, 찬열, 박민우, 송가연, 조세호, 룸메이트 이동욱, 서강준, 홍수현, 나나, 이소라, 좋은 일 하시네요. 항상 응원합니다"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지난 7월에 시작된 캠페인으로 미국 루게릭병 협회(ALS)에서 만든 모금 운동이다. 자신에게 얼음물을 끼얹은 뒤 다음 타자 세 명을 지목하면 된다. 지목 받은 사람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한다. 국내외 스타들은 얼음물 샤워와 함께 기부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