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허이슬이 울랄라 세션의 ‘너랑 나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일 공개된 울랄라 세션의 ‘너랑 나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허이슬이 대중들의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허이슬은 깜찍 발랄한 땡땡이 복장에 반스타킹 패션으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답게 비하인드컷에서 또한 발랄함을 찾아볼 수 있다.
울랄라 세션의 ‘너랑 나랑’은 광주 충장축제의 메인곡으로 중독성 있고 신나는 멜로디로 공개되자마자 대중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따라 하기 쉬운 안무들로 구성되어 마치 UCC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눈길을 끈 허이슬은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울랄라 세션과 함께 ‘충장댄스’를 선보이며 광주 일대를 누볐다. 더운 여름 더위와 비와 함께 했던 촬영장에서도 허이슬은 특유의 발랄함을 잊지 않으며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
허이슬은 2010년 드라마 ‘동이’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3년 막을 내린 드라마 ‘마의’에서 혜민서 의녀 박은비 역으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한편 허이슬이 출연한 울랄라 세션의 ‘너랑 나랑’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