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중국 쇼케이스 투어 성황리 마무리…3000여 관객 홀릭

입력 2014-09-01 08: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가수 박재범이 중국 광저우 쇼케이스를 마지막으로 중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지난 8월 31일 광저우 체육관에서 열린 ‘2014 박재범 링콩쟌 쇼케이스’에서 박재범은 중국 광저우 팬들과 처음으로 대면하며 수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이번 쇼케이스에서 특유의 친근함으로 현지 관객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면모로 팬들을 감동시킨 박재범은 지난 4월 선보여 많은 인기를 얻은 ‘메트로놈(METRONOME)’으로 공연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I Got You Back’, ‘다시 만나줘’ 등을 연이어 열창한 박재범은 공연장에 찾아와준 현지 팬들에게 능숙한 중국어로 인사를 전하며 공연 시작부터 강렬한 모습들로 관객들을 완벽히 매료시켰다.

박재범은 1시간30분 동안 약 15곡의 다채로운 무대와 여유 넘치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내는가 하면, 무대 중간 중간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가수와 팬과의 거리감 없는 친근한 공연을 연출했다.

더불어 현지 팬들은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JOAH’와 ‘별’이 흘러나오자 공연장이 떠나갈 듯 환호성을 지르며 박재범의 노래를 처음부터 끝까지 따라 부르는 일명 ‘떼창’을 선보이는가 하면, 박재범의 작은 몸짓 하나하나에도 반응하며 큰 호응을 보내었다.

이에 박재범은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듯 팬 한 명 한 명 일일이 눈을 맞춰주며 설렘 가득한 무대로 보답하는 등 장내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어 ‘Know Your Name’, ‘Body 2 Body’, ‘Touch The Sky’, ‘나나(NaNa)’ 등 박재범만의 에너지 넘치고 와일드한 모습으로 팬들을 열광시키는가 하면, ‘무례하게’, ‘사실이야’, ‘Appetizer’, ‘Enjoy The Show’ 등 폭풍 랩핑을 선보이며 박수갈채를 받는 등 현장 분위기를 더욱 더 끌어올렸다.

특히 박재범의 중국 쇼케이스를 총괄 진행해온 공연 관계자는 “중국에서 박재범의 인기가 많은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로 많을 줄은 몰랐다.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생기면 중국에서 박재범 콘서트를 개최하고 싶을 정도다.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성공적으로 마친 공연과 박재범의 프로페셔널함에 극찬했다.

이렇게 생애 첫 중국 쇼케이스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박재범은 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VOLUTION’을 발표, 이어 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지고 음악 활동에 나설 계획이며 이번 쇼케이스는 박재범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엠넷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8월 16일, 17일 중국 상하이와 청두에서 생애 첫 중국 쇼케이스를 가지고 한국은 물론 아시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이번 광저우 공연에서도 박재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공연과 갖가지 매력으로 중국 팬들에게 어필하는 등 중국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