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패러디가 인기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조진국 극본 이동윤 연출 (주)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 승승장구하며 매회 인기를 갱신하는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표 하녀 패러디 영상이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릿하게 만든 기자회견 눈물키스 이후로 건(장혁 분)과 미영(장나라 분)의 멜로에 불이 붙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폭발적인 반응을 낳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이 영화의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섹시한 패러디 영상을 내놓았다.
이는 디시인사이드 아이디 ‘깜장봉다리’라는 네티즌이 제작한 것으로, ‘하녀 패러디 MV’라는 제목의 1분 30초가량 되는 패러디 영상. 최근 ‘운명처럼 널 사랑해’ 갤러리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후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순식간에 퍼져나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 하녀 패러디는 영화 ‘하녀’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재해석한 패러디 영상으로, 욕망의 주인 건과 운명의 하녀 미영의 위험하고도 은밀한 에로틱 서스펜스를 그리고 있다.
영상 속 하녀 미영과 그를 지켜보는 주인 건의 은밀한 관계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강렬하게 그려진 건과 미영의 베드신은 팬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듯해 눈길을 끈다. 또한, 미영은 건을 향해 “제가 당신을 욕심 내봐도 될까요?”라고 말하는 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속 순수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팜므파탈의 모습까지 선보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고 있다.
한편, 앞으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건과 미영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