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배우 배두나 얼굴 위에서 뷰티 드라마가 펼쳐졌다. 배두나는 4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이 화보에서는 배두나가 총 6가지 메이크업을 표현하였다.
우선 공개 된 3장의 사진 속에서 배두나는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로 신비로움을, 선명한 오렌지 입술로 우아함을 표현하였고 반짝이는 레드 입술로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다양한 파운데이션과 레드, 오렌지, 핑크 등 다양한 립스틱을 선보인 이번 화보에서는 배두나의 우아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배두나는 화보 촬영 뒤 가진 인터뷰에서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손꼽히는 배두나는 건강한 피부 유지하기 위한 비법으로 트레이닝 및 운동, 훈련으로 땀을 많이 흘리고 건강 주스와 야채를 주로 섭취한다고 이야기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촬영 중인 앤디 워쇼스키와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드라마 `센스8(Sense8)`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센스8`은 영화 `매트릭스` 시리즈와 `클라우드 아틀라스`로 유명한 라나 워쇼스키와 앤디 워쇼스키 감독이 만드는 SF드라마로 2015년 첫 방송 후 매년 한 시즌씩 총 5시즌까지 제작될 전망이며 9월 중순쯤 촬영을 위해 한국 방문을 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지금 현재 아이슬란드에서 찍고 있고 한국 촬영 뒤에는 베를린, 뭄바이, 멕시코시티 등에서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다.
배두나의 뷰티 화보 는 9월 4일 발행되는 `하이컷 ` 133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