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4’에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제품을 대거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2,657평방미터(㎡) 규모의 부스에 ▲ 차세대 고화질 디스플레이 ▲ 진일보한 스마트홈 서비스 및 고효율 가전 ▲ 차별화된 감성 혁신의 모바일 기기 등을 전시합니다.
LG전자는 전시관 입구에 울트라HD 화질의 84인치 디스플레이 20대로 초대형 사이니지를 구성했습니다.
여기에 고객의 일상과 LG제품이 함께하는 영상을 상영, 실생활에서 LG전자만의 디자인과 편리성, 최고의 화질을 경험하는 모습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현회 LG전자 HE사업본부장 사장은 “LG만의 독보적인 화질 기술력과 사용 편의성에 기반한 스마트 기술로 고객의 삶을 더 윤택하고 즐겁게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울트라 올레드 TV’, ‘초대형 울트라 HD TV 라인업’ 등 차세대 TV 라인업을 전면에 배치했습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세계최초로 출시한 ‘울트라 올레드 TV’는 최고의 디스플레이와 최상의 해상도가 결합한 TV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WRGB방식의 울트라HD 해상도로 3300만개의 서브화소가 마치 실물을 눈으로 보는 듯한 생생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LG전자는 사용자가 리모컨으로 화면 곡률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77형 가변형 울트라 올레드TV’와, 오스트리아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한 올레드 TV도 전시합니다.
이 외에도 울트라HD TV 전시존에 ‘아마존(Amazon)’, ‘넷플릭스(Netflix)’, ‘우아키(Wuaki)’ 등의 울트라HD 콘텐츠를 시연할 예정입니다.
LG전자는 ‘맥스돔(Maxdome)’, ‘필름박스(Filmbox)’, ‘비디오 사이어티(Videociety)’, ‘오코(Okko)’ 등 유럽 현지 주요 콘텐츠 파트너들과 협력해 다양한 울트라HD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심플함, 고효율, 사용자 편의성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운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대거 전시합니다.
지난달 국내서 먼저 공개한 바 있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통합 브랜드 ‘코드제로(Cord Zero)’를 유럽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입니다.
진공 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침구 청소기, 로봇 청소기 등 전 제품군에 무선 기술을 완성한 것은 LG전자가 업계 최초입니다.
또한 업계 최고 효율인 ‘A+++’보다 20% 이상 에너지 효율을 높인 상냉장 하냉동 타입 ‘바텀 프리저’ 냉장고, LG만의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냉장고 등 ‘초절전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기반 냉장고 모델을 전시합니다.
LG전자는 유럽의 에너지 효율 등급인 ‘A+++’보다 최대 55% 이상 에너지를 절감한 드럼세탁기 전략 모델도 공개합니다.
LG만의 DD(다이렉트 드라이브; Direct Drive) 모터 기반 ‘터보워시(Turbo Wash)’ 기술로 세탁시간을 기존 85분에서 49분으로 줄였습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원형 스마트워치 `G워치R’을 공개합니다.
`G워치 R`은 원형의 플라스틱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 풀 서클(full circle) 디자인을 위해 제품 내부의 부품 설계도 최적화했습니다.
여기에 고급 시계들이 주로 채택하는 메탈바디, 천연 가죽 소재의 스트랩을 적용해 감각적 디자인에 힘을 보탰습니다.
전략 스마트폰 ‘G3’ 디자인과 핵심 기능을 그대로 계승한 ‘G3 비트’, ‘G 비스타’에 이어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한 ‘G3 스타일러스’를 최초 공개해 고급형부터 보급형에 이르는 G3 패밀리 라인업도 선보입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2,657평방미터(㎡) 규모의 부스에 ▲ 차세대 고화질 디스플레이 ▲ 진일보한 스마트홈 서비스 및 고효율 가전 ▲ 차별화된 감성 혁신의 모바일 기기 등을 전시합니다.
LG전자는 전시관 입구에 울트라HD 화질의 84인치 디스플레이 20대로 초대형 사이니지를 구성했습니다.
여기에 고객의 일상과 LG제품이 함께하는 영상을 상영, 실생활에서 LG전자만의 디자인과 편리성, 최고의 화질을 경험하는 모습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현회 LG전자 HE사업본부장 사장은 “LG만의 독보적인 화질 기술력과 사용 편의성에 기반한 스마트 기술로 고객의 삶을 더 윤택하고 즐겁게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울트라 올레드 TV’, ‘초대형 울트라 HD TV 라인업’ 등 차세대 TV 라인업을 전면에 배치했습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세계최초로 출시한 ‘울트라 올레드 TV’는 최고의 디스플레이와 최상의 해상도가 결합한 TV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WRGB방식의 울트라HD 해상도로 3300만개의 서브화소가 마치 실물을 눈으로 보는 듯한 생생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LG전자는 사용자가 리모컨으로 화면 곡률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77형 가변형 울트라 올레드TV’와, 오스트리아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크리스탈 디자인을 적용한 올레드 TV도 전시합니다.
이 외에도 울트라HD TV 전시존에 ‘아마존(Amazon)’, ‘넷플릭스(Netflix)’, ‘우아키(Wuaki)’ 등의 울트라HD 콘텐츠를 시연할 예정입니다.
LG전자는 ‘맥스돔(Maxdome)’, ‘필름박스(Filmbox)’, ‘비디오 사이어티(Videociety)’, ‘오코(Okko)’ 등 유럽 현지 주요 콘텐츠 파트너들과 협력해 다양한 울트라HD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LG전자는 심플함, 고효율, 사용자 편의성을 핵심 경쟁력으로 내세운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대거 전시합니다.
지난달 국내서 먼저 공개한 바 있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통합 브랜드 ‘코드제로(Cord Zero)’를 유럽 소비자들에게 처음 선보입니다.
진공 청소기, 핸디스틱 청소기, 침구 청소기, 로봇 청소기 등 전 제품군에 무선 기술을 완성한 것은 LG전자가 업계 최초입니다.
또한 업계 최고 효율인 ‘A+++’보다 20% 이상 에너지 효율을 높인 상냉장 하냉동 타입 ‘바텀 프리저’ 냉장고, LG만의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냉장고 등 ‘초절전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기반 냉장고 모델을 전시합니다.
LG전자는 유럽의 에너지 효율 등급인 ‘A+++’보다 최대 55% 이상 에너지를 절감한 드럼세탁기 전략 모델도 공개합니다.
LG만의 DD(다이렉트 드라이브; Direct Drive) 모터 기반 ‘터보워시(Turbo Wash)’ 기술로 세탁시간을 기존 85분에서 49분으로 줄였습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원형 스마트워치 `G워치R’을 공개합니다.
`G워치 R`은 원형의 플라스틱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 풀 서클(full circle) 디자인을 위해 제품 내부의 부품 설계도 최적화했습니다.
여기에 고급 시계들이 주로 채택하는 메탈바디, 천연 가죽 소재의 스트랩을 적용해 감각적 디자인에 힘을 보탰습니다.
전략 스마트폰 ‘G3’ 디자인과 핵심 기능을 그대로 계승한 ‘G3 비트’, ‘G 비스타’에 이어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한 ‘G3 스타일러스’를 최초 공개해 고급형부터 보급형에 이르는 G3 패밀리 라인업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