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의 여군 특집에 출연 중인 맹승지의 과거 악플러를 향한 (SNS) 글이 화제다.
맹승지는 지난 6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악성댓글도 정도껏 해야 웃어넘기지. 야 악플러 너네! 내가 그렇게 싫으면 보지 마! 그리고 있지도 않은 일 꾸며내지 좀 마! 완전 짜증나서 악플러 얼굴 다 보고 싶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비겁하게 댓글로 그러지 말고 나한테 직접 와서 똑같이 말해 봐 아오! 내가 한 방에 처리해 주겠다! 난 용감하니까"라며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앞서 맹승지는 지난 5월 31일 강원도 원주시 치악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15` 대회를 통해 로드걸로 데뷔한 바 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이 악성 댓글을 달았고, 이에 맹승지는 악플러에 불쾌한 기분을 적나라하게 글로 표현한 것이다.
한편 맹승지는 출연중인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연이은 돌발행동과 실수로 인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진짜 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연일 화제네", "`진짜 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뭘 해도 얄미워보여", "`진짜 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맞는 말이긴 한데", "`진짜 사나이` 맹승지 악플러, 맹승지 이미지 엄청 안좋아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