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교통사고 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YTN은 12일 시청자 제보로 당시 사고장면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입수해 보도했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 속 승리의 흰색 포르쉐911 차량은 1차선에서 직진을 하던 중 갑자기 속도를 높이더니 두개의 차선을 오간다.
속도를 제어하지 못한 승리 포르쉐 차량은 3차선에 있던 검정색 차량을 들이받고, 가드레일로 돌진한 뒤 연기를 내뿜으며 그대로 뒤집혔고, 뒷차와의 거리가 멀지않아 자칫하면 연쇄추돌로 이어지는 큰 사고까지 이어질 뻔 한 아찔한 상황이었다.
앞서 승리는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클럽 옥타곤에서 열린 의류 브랜드 노나곤 론칭 파티에 빅뱅 멤버들과 함께 참석한 후 귀가 도중 오전 3시 36분께 서울 용산구 서빙고동 반포대교 인근 강변북로에서 포르쉐911 승용차를 타고 일산방향으로 달리던 중 벤츠를 추돌하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승리는 간을 다쳐 수술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앞선 차량의 탑승자 2명도 병원으로 옮겨져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경찰은 승리가 술을 마시진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며 과속 등 안전 운전 불이행 여부를 조사할 계획이다.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노나곤 포르쉐911를 접한 누리꾼들은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노나곤 포르쉐911, 과속했나봐",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노나곤 포르쉐911, 영상 보니 아찔하네",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노나곤 포르쉐911, 다친데 없길 다행이네", "승리 교통사고 블랙박스 노나곤 포르쉐911, 큰 사고될뻔 했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