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이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신고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틴탑이 새 앨범 ‘틴탑 엑시토’(TEEN TOP EXITO)의 타이틀곡인 ‘쉽지않아’와 ‘지독하다’ 무대를 선보이며 컴백을 알렸다.
이날 틴탑 컴백 무대는 틴탑의 색을 잃지 않은 성숙한 모습에 특유의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한 블랙 앤 레드의 클래식한 테일러드 스타일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 동안 틴탑의 트레이드마크였던 절도 있는 군무는 물론 그루브가 살아있는 감성 퍼포먼스로 이별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며, 의자와 스탠딩 마이크를 이용한 드라마틱하면서도 섹시한 안무 구성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타이틀곡 ‘쉽지 않아’는 틴탑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R&B 리듬의 감성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돌아오길 바라는 남자의 사랑을 노래한 곡이다.
틴탑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틴탑 컴백” “틴탑 컴백했구나” “틴탑 컴백만 기다렸어” “틴탑 컴백 축하해” “틴탑 컴백 1위 하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슈퍼주니어, 카라, 시크릿, 2PM, 틴탑, 티아라, 왁스, 베스티, 써니힐, 방탄소년단, 네스티네스티, 라붐, 에이코어, 김종민, 스피카.S, EXID, 로열 파이럿츠, 레드벨벳 등이 출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