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희 보도담당 사장 겸 앵커가 내레이션한 `JTBC 뉴스룸` 티저 광고가 공개됐다.
16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JTBC 뉴스룸` 광고는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새롭게 태어나는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손석희 앵커와 제작진의 의지를 담아냈다.
티저 광고에는 `JTBC 뉴스9이라는 이름을 내려놓겠습니다. 한 걸음 먼저 시작하기 위해 뉴스는 한 시간이라는 생각도 버리겠습니다.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기 위해 저녁 8시부터 100분 동안 JTBC 뉴스룸이 문을 엽니다. 9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서는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JTBC 성기범 홍보마케팅 팀장은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제작진의 진지한 고민과 목소리를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한 걸음 먼저, 한 걸음 더 깊이`라는 카피를 통해 JTBC 뉴스룸만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손석희, 김소현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은 가을개편을 맞아 22일부터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태어난다. 국내 방송뉴스에서 저녁 메인 뉴스가 100분 동안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해 공개된 `JTBC 뉴스9‘ 티저 광고 `귀담아 듣겠습니다` 편은 광고로서의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아,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2013`에서 `아름다운 서울상`을 수상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석희 `뉴스룸` 티저 기대된다" "손석희 `뉴스룸` 티저 22일부터구나" "손석희 `뉴스룸` 티저 본방사수 해야지" "손석희 `뉴스룸` 티저 진실한 뉴스 부탁드립니다" "손석희 `뉴스룸` 티저 어떻게 꾸며질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뉴스룸 티저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16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JTBC 뉴스룸` 광고는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새롭게 태어나는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손석희 앵커와 제작진의 의지를 담아냈다.
티저 광고에는 `JTBC 뉴스9이라는 이름을 내려놓겠습니다. 한 걸음 먼저 시작하기 위해 뉴스는 한 시간이라는 생각도 버리겠습니다. 한 걸음 더 깊이 들어가기 위해 저녁 8시부터 100분 동안 JTBC 뉴스룸이 문을 엽니다. 9월 22일 월요일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서는 진실이 뉴스가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JTBC 성기범 홍보마케팅 팀장은 "JTBC 뉴스룸을 준비하는 제작진의 진지한 고민과 목소리를 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며 "`한 걸음 먼저, 한 걸음 더 깊이`라는 카피를 통해 JTBC 뉴스룸만의 차별점을 부각시키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손석희, 김소현 앵커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은 가을개편을 맞아 22일부터 저녁 8시부터 9시 40분까지 100분짜리 대형 뉴스로 태어난다. 국내 방송뉴스에서 저녁 메인 뉴스가 100분 동안 편성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해 공개된 `JTBC 뉴스9‘ 티저 광고 `귀담아 듣겠습니다` 편은 광고로서의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아, 서울영상광고제 `TVCF AWARD 2013`에서 `아름다운 서울상`을 수상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석희 `뉴스룸` 티저 기대된다" "손석희 `뉴스룸` 티저 22일부터구나" "손석희 `뉴스룸` 티저 본방사수 해야지" "손석희 `뉴스룸` 티저 진실한 뉴스 부탁드립니다" "손석희 `뉴스룸` 티저 어떻게 꾸며질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뉴스룸 티저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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