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할라 Holler`
소녀시대의 그룹 유닛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의 신곡 `할라(Holler)`의 뮤직비디오가 오늘(17일)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할라(Holler)`의 의미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태티서의 앨범명이자 타이틀곡의 제목인 `할라(Holler)`는 `외치다`, `소리치다`라는 뜻이며 노래와 가사 중간의 날카롭게 외치는 듯한 창법을 말하기도 한다. 또한 미국 노예 시대 흑인들이 부르던 노동가를 부를 때 내는 소리나 함성을 `할라(Holler)` 일컫는다.
한편 태티서는 1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2번재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할라(Holl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가상의 `할라(Holler)` 호텔에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것으로, 태티서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스타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접할 수 있다.
앞서 태티서는 지난 16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새로운 앨범 `할라(Holler)`로 국내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태티서 할라 Holler에 대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티서 할라 Holler 뮤직비디오 뮤비 태연, 역시 태티서 너무 이쁘다", "태티서 할라 Holler 뮤직비디오 뮤비 태연, 노래도 전부다 잘해", "태티서 할라 Holler 뮤직비디오 뮤비 태연, 이렇게 수준높은 유닛은 없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