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로 대세남 조진웅, 김성균의 만남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우리는 형제입니다`( 제공/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감독: 장진)가 두 형제의 극과 극 성격이 극명하게 드러난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30년 동안 헤어졌던 형제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는 매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흥행 돌풍에 가세했던 조진웅과 김성균의 이전과는 볼 수 없던 캐릭터성을 보여줄 예정으로 조진웅은 미국에서 30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온 한인교회 목사 형 `상연`역을 맡았다. 밥상 앞에서 기도가 필수인 상연은 굿 전문 다혈질 동생 하연과 사사건건 충돌하는 인물로, 감칠맛 나는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김성균은 굿이 전문인 양주 산자락 박수무당 동생 `하연`을 통해 제대로 코믹 연기에 도전했는데 하연은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신수가 훤히 보일 만큼 용한 박수무당으로, 특유의 걸쭉한 입담과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는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웃음 포인트다. 어떤 캐릭터든 한 몸처럼 소화해내는 김성균의 매력은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절정을 향해 달릴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조진웅, 김성균의 찰떡궁합 코미디 호흡으로 중무장한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오는 10월 23일 개봉예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