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시대의 아이콘 이효리가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와 디올 코스메틱과 함께 한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청순함과 매혹을 넘나드는 매력과 그녀의 아름다움의 비결 그리고 일상에 대한 인터뷰도 함께 공개돼 더욱 관심이 뜨겁다.
디올 코스메틱과 함께 ‘FW 컬러 립과 룩’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뷰티 화보는 6가지 콘셉트로 진행, 얼굴의 윤곽을 아름답게 살린 피부 표현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레드, 푸치아를 비롯한 다양한 립 컬러를 활용해 가을 여신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맘껏 뽐냈다.
특히 팔색조 매력을 바탕으로 립 컬러만으로 만든 치명적인 아름다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레드 립스틱을 바른 화보 속 이효리는 블랙 드레스에 글래머러스한 헤어스타일, 도발적인 캐츠 아이와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라즈베리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이효리는 한껏 물오른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인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촬영장에서 이효리는 한층 성숙해진 미모로 모든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 콘셉트별로 립 컬러를 통해 변신하는 뷰티 룩을 소화할 수 있는 팔색조 매력, 카메라 앞에서의 자신감과 열정적인 삶의 에너지가 살아 있는 진정한 스타 이효리는 역시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이다”라고 밝혔다.
이효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뷰티 화보는 엘르 코리아 2014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