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대행사 ㈜제이티에스미디어는 브랜드 회원들이 SNS친구초대를 통해 캠페인을 공유하면 SNS채널별로 공유건 및 유입수를 추적하여 성과측정을 제공해주는 `라이크쉐어`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쇼핑몰 마케팅에 최적화된 ‘라이크쉐어’는 출시 1개월만에 1000여개 브랜드업체가 이용 중이다.
라이크쉐어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SNS공유 성과추적 & 대쉬보드 제공 ▲미션기능을 통해 광고주가 설정한 고객별 유입수를 달성하면 쿠폰 등의 혜택 제공(광고주 쿠폰 연동) ▲웹과 모바일 채널을 동시에 지원한다.
또한 집행중인 키워드광고 또는 배너광고와 연동하여 유입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캠페인 소문내기와 고객유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설치방법은 쉽고 간단해서 캠페인을 운영하고자 사이트의 메인페이지 또는 상품페이지의 원하는 영역에 ‘스크립트’만 삽입하면 자동화되어 설치가 되며, 여러 개의 캠페인을 동시에 운영도 가능하다.
2014년 광고마케팅 트렌드는 키워드광고나 일반배너광고처럼 미디어매체를 통해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유입시키는 것보다는 브랜드 팬을 통해 SNS공유확산 및 친구초대하여 타겟팅 고객을 유입시키는 마케팅 유형으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SNS친구초대 마케팅 솔루션은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끌며, 대기업 브랜드사이트 및 중소규모 쇼핑몰 광고주에게 이용되고 있다.
안진호 제이티에스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이사는 “SNS공유 트랙킹 솔루션 출시로, 광고주에게 객관적인 성과측정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지원할 것”이라며, “무료체험 기간을 통해 기능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라이크쉐어의 확장판 광고상품인 “파워 크로스”는 세계최초 트래픽거래(Traffic Trading) 시스템으로 특허출원(10-2014-0118338)을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쇼핑몰 마케팅에 최적화된 ‘라이크쉐어’는 출시 1개월만에 1000여개 브랜드업체가 이용 중이다.
라이크쉐어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SNS공유 성과추적 & 대쉬보드 제공 ▲미션기능을 통해 광고주가 설정한 고객별 유입수를 달성하면 쿠폰 등의 혜택 제공(광고주 쿠폰 연동) ▲웹과 모바일 채널을 동시에 지원한다.
또한 집행중인 키워드광고 또는 배너광고와 연동하여 유입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캠페인 소문내기와 고객유입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설치방법은 쉽고 간단해서 캠페인을 운영하고자 사이트의 메인페이지 또는 상품페이지의 원하는 영역에 ‘스크립트’만 삽입하면 자동화되어 설치가 되며, 여러 개의 캠페인을 동시에 운영도 가능하다.
2014년 광고마케팅 트렌드는 키워드광고나 일반배너광고처럼 미디어매체를 통해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유입시키는 것보다는 브랜드 팬을 통해 SNS공유확산 및 친구초대하여 타겟팅 고객을 유입시키는 마케팅 유형으로 변화하고 있다. 또한, SNS친구초대 마케팅 솔루션은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인기를 끌며, 대기업 브랜드사이트 및 중소규모 쇼핑몰 광고주에게 이용되고 있다.
안진호 제이티에스미디어 디지털마케팅 이사는 “SNS공유 트랙킹 솔루션 출시로, 광고주에게 객관적인 성과측정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지원할 것”이라며, “무료체험 기간을 통해 기능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라이크쉐어의 확장판 광고상품인 “파워 크로스”는 세계최초 트래픽거래(Traffic Trading) 시스템으로 특허출원(10-2014-0118338)을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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